볼보,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향림)는 오는 26일부터 4월 14일까지 지난 겨울철 주행에 따른 차량 손상 및 부식으로 인해 발생하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한 ‘봄철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볼보에 따르면 전국 15개 볼보자동차 지정 서비스센터에서 실시되는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첨단 컴퓨터 진단장비를 통한 31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은 물론, 부동액 및 각종 오일류의 점검 및 보충도 함께 이루어진다.

또한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 기간 동안에는 볼보 순정 부품이 1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단 엔진오일 및 타이어, 액세서리는 제외되고 다른 할인 행사와의 중복이용이 불가능하며 보험 수리 시에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다.

이와 동시에 이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 중 20만원 이상의 수리비를 부담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산악자전거 브랜드 ‘스페셜라이즈드’의 MTB 산악용 자전거를 제공하는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1등 5명에게는 350만원 상당의 스텀점퍼 콤프 디스크 자전거를 제공하며 2등 10명에게는 락하퍼 프로 디스크 INTL를, 3등 20명에게는 하드락 XC SMU을 증정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향림 대표는 “봄철 차량 점검은 겨울 동안 차량 사용에 따라 발생한 각종 손상 및 차량 부식 그리고 오작동에 대한 전반적인 점검을 통해 안전한 주행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중요한 절차”라며, “앞으로도 무상점검 등의 다양한 고객만족 서비스를 실시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안전한 환경 속에서 운전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