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큅, 듀얼에어프라이어 G마켓 슈퍼딜 특가 프로모션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김용환 기자]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리큅(대표 하외구)은 오는 24~25일 양일간 G마켓을 통해 리큅 듀얼에어프라이어의 슈퍼딜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기름 없이 튀김 요리가 가능한 에어프라이어는 간편하고 편리한 조리, 다양한 활용도를 특장점으로 최근 주방가전 업계 베스트셀링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특히 리큅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평소 에어프라이어 구매를 고민했던 소비자들에게 파격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선물하고자 이번 G마켓 슈퍼딜 특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리큅 듀얼에어프라이어는 오는 24일과 25일 단 이틀 동안 G마켓에서 58% 특별 할인된 7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기획한 파격적인 최저가 구매 혜택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리큅 듀얼에어프라이어는 에어프라이어 기능부터 전기그릴, 팬•냄비, 오븐까지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4 in 1 제품으로, 연말연시 근사한 홈파티 준비를 위한 주방 아이템으로 손색없다.

상·하단 동시 가열 듀얼 히팅 방식이 튀김, 구이, 찜, 조림 등 어떤 요리든 식재료를 뒤집지 않아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요리를 완성시켜준다. 내열 유리 덮개는 조리 중 연기, 냄새, 튐 현상을 방지해주며, 덮개를 열지 않고도 조리 과정을 쉽게 확인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하다.

이 외에도 분리세척이 쉬운 코팅 팬, 이중 안전장치, 2단계 온도 조절, 자동타이머 등이 특장점이며, 제품 컬러는 크림 화이트와 핫 레드 중 선택할 수 있다.

한편, 리큅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리큅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물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보다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리큅의 스마트 만능 쿠커 듀얼에어프라이어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