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인치, 12.9인치 화면에 64GB~1TB 4종류··· 펜슬, 전용 키보드도 출시
기존 홈버튼을 없애고 베젤 최소화··· Face ID 지원 및 USB-C 포트 채택
KT ‘데이터투게더 Large’ 이용 시 스마트폰 데이터 공유 사용 가능

KT, 전면 화면 디자인·차세대 성능 갖춘 'iPad Pro'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김자영 기자】KT(회장 황창규)는 지금껏 최대의 변화를 가져온 전면 화면 디자인과 차세대 성능을 갖춘 신규 ‘iPad Pro’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완전히 새로워진 디자인은 11형 및 12.9형 Liquid Retina 디스플레이로 화면 가득 채웠으며, Face ID, A12X Bionic, 차세대 Neural Engine, 신규 USB-C 커넥터, Gigabit급 LTE,* 최대 1TB 저장 공간, 그리고 하루 종일 작업도 문제가 없는 배터리를 특징으로 한다. 고객들은 7일부터 KT 대리점과 KT샵(shop.kt.com)을 통해 신규 iPad Pro를 구매할 수 있다.

iPad Pro는 세계에서 가장 진보한 디스플레이인 Liquid Retina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는데, 이 디스플레이는 iPad Pro의 유니바디 케이스 곡선을 따라 둥글게 처리돼 화면을 가득 채우며, 그 외에도 폭 넓은 색 영역, True Tone 및 반사 방지 코팅으로 실내에서도 야외에서도 자연스럽고 정확한 시각 경험을 선사한다.

별도로 구매 가능한 2세대 Apple Pencil은 iPad Pro에 자석으로 부착되며, 동시에 보관 및 무선 충전을 가능케 한다. Apple Pencil에서의 탭 기능은, 앱에서 새로운 사용법을 제공해, iPad Pro의 기능을 확장시켜준다.

새로운 Smart Keyboard Folio는 매끄러운 디자인으로 손쉽게 조정 가능해 더욱 다재다능하게 활용할 수 있다. 신규 iPad Pro, Apple Pencil, 및 Smart Keyboard Folio는 대리점에서는 7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iPad Pro를 위해 별도 제작 된 A12X Bionic은 태블릿에 적용 된 가장 스마트하고 강력한 칩이다. Apple이 설계한 7코어 GPU는 최대 2배의 그래픽 성능을 제공해 놀랍도록 풍부하고 몰입도 높은 증강 현실 경험과 모바일 기기에서 볼 수 없었던 콘솔급 그래픽을 게임에서 가능케 한다. 이러한 뛰어난 성능과 기능은 모두 10시간에 달하는 배터리 사용 시간 덕분에 가능하다.

진화한 카메라 및 센서, 개선된 4개의 스피커 오디오와 A12X Bionic은 물론, 큰 뷰파인더는 iPad Pro를 AR을 위한 최고의 기기로 만든다. 차세대 AR 앱들을 위한 지원이 이뤄짐으로써, iPad에서 이제 새로운 AR 경험을 할 수 있다.

iPad를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을 지원할 수 있도록 신규 USB-C 커넥터가 Lighting 커넥터를 대체해, 외부 5K 디스플레이에 연결하거나 고대역폭 전송을 지원해 카메라나 악기, 기타 악세서리와 최대 두 배 속도로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다. USB-C를 활용하면, iPad Pro는 iPhone을 충전하는데도 사용할 수 있다.

iPad Pro는 KT “데이터투게더 Large”로 이용할 수 있다. 데이터투게더 Large는 월 1만1000원(부가세 포함)에 데이터 1G가 제공되며, 모회선인 LTE 스마트폰의 데이터를 공유해 사용 가능하다.

특히 KT 데이터ON 프리미엄 사용 고객은 데이터투게더 Large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별도의 50G 데이터가 제공된다. 데이터ON 비디오 고객의 경우 데이터투게더 Large로 모회선의 기본제공량인 100G를 공유해서 사용할 수 있다.

가격 및 요금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hop.kt.com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iPad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apple.com/kr/ipad에서 확인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