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화면에 고객 전화 대응매뉴얼 제공···공공기관 등 고객만족도 향상 기대
통화고객 전화번호,문자 송수신 등 편리하고 체계적인 고객 관리 기능까지

KT, ‘친절매니저’ 서비스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이 KT 친절매니저를 사용하고 있는 모습

【시사매일 김자영 기자】KT(회장 황창규)가 PC로 유선전화를 관리하는 KT통화매니저 기능에 고객응대 매뉴얼을 추가한 ‘친절매니저’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친절매니저’는 고객, 민원인 등의 전화가 올 경우PC로 전환돼 △맞이 단계 △응대 단계 △종료 단계 등의전화 대응 매뉴얼을 보며통화할 수 있게 만든 서비스다.

상황에 따른 맞춤형 고객 대응 매뉴얼로 보다 자연스럽고 친절한 응대가 가능해 친절도 향상과 고객만족도를 높이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고객 전화번호 관리 △간단한 메모 저장 △착신전환 △문자 송수신 등 기존 통화매니저 기능도 함께 사용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하고 체계적으로 고객 응대 및 관리할 수 있다.

KT친절매니저 서비스는 전화응대가 많은 정부기관과 지자체, 공공기관 등 대 국민서비스를 하는 기관을 대상으로 출시됐다.

친절매니저 서비스는 전화 응대 서비스 향상과 함께 고객 전화 응대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친절매니저는 월 4400원(VAT포함)으로 이용회선에 따라 최소 10%에서 최대 60%까지 할인도 제공한다. KT 고객센터(100번)또는 친절매니저 고객센터(02-319-0100)에서 친절매니저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KT 유선통화사업담당 최세준 상무는 “공공기관은 물론 민간 기업에서도 고객 전화 친절 응대에 대한 요구가 많을 것으로 생각된다”며“앞으로도KT는 유선 지능망 기술 활용한 차별화된 유선전화 부가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