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츠, 글로벌 1일 요금 무료 프로모션 실시
허츠, 글로벌 1일 요금 무료 프로모션 실시
  • 최승준 기자
  • 승인 2018.11.12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31일까지 겨울 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미국, 캐나다, 유럽, 호주-뉴질랜드 및 아시아 지역 대상

【시사매일 최승준 기자】허츠가 겨울 해외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미국-캐나다, 유럽, 호주-뉴질랜드 및 아시아 지역 대상 1일 요금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미국-캐나다 및 호주-뉴질랜드 지역은 전 차량 등급, 유럽 지역은 Midsize 이상 등급의 차량이 해당된다. 6일 이상 이용 시 1일 요금 무료 혜택이 적용되며 차량 렌트 기간은 내년 1월 31일까지다.

아시아 지역은 홍콩, 싱가포르, 필리핀, 태국, 말레이시아, 브루나이, 파키스탄, 스리랑카 및 한국에서 전 차량 등급 4일 이상 이용 시 프로모션이 적용되며 픽업 기간은 타 지역과 동일하다.

이번 글로벌 1일 요금 무료 프로모션은 허츠 웹사이트에서 각 지역에 해당하는 프로모션 쿠폰(PC) 번호를 확인해 예약 시 입력하면 간단하게 적용된다. 특히 미국, 캐나다, 유럽 및 호주, 뉴질랜드는 선호하는 할인프로그램(CDP) 번호를 입력하면 10% 추가할인이 적용된다.

한편 허츠는 괌-사이판 특별 요금 프로모션도 내년 3월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이 프로모션은 최저 48달러부터 적용되는 특가뿐만 아니라 차량 손실 면책 프로그램(고객책임비용 완전면제), 공항세 및 차량 등록세, 추가 운전자 1인, 최대 2개의 아동용 카시트 및 연료 1탱크 혜택까지 제공되는 한국인 여행객만을 위한 특별 이벤트다.

허츠의 글로벌 1일 요금 무료 프로모션과 괌, 사이판 특별 요금 프로모션의 예약 및 자세한 내용은 허츠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