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수능 당일 페이스북 이벤트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여행박사, 수험생 최대 10만원 여행 할인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김용환 기자】여행박사(대표 황주영)가 2019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이 끝나는 오는 15일부터 수험생들에게 최대 10만 원까지 할인이 가능한 ‘여행 상품 5%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수능 당일인 15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여행박사를 통해 여행상품을 예약하는 수험생들에게 해외여행 상품 5%를 할인해주는 쿠폰을 제공한다. 그동안 시험 공부 때문에 가지 못했던 여행을 보다 저렴하게 다녀올 수는 있는 기회다.
 
해당 이벤트는 현역, 반수생, 재수생 등 시험 횟수에 상관없이 여행박사 이벤트 페이지에서 수험번호만 입력하면 여행 할인 쿠폰이 자동으로 발행된다. 할인 쿠폰은 여행박사의 해외 자유·패키지여행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본인에 한해 상품가의 5%로 최대 10만 원까지 할인된다. 단, 항공권, 패스, 호텔 등 일부 단일 상품은 제외된다.
 
또한 15일인 수능 당일에는 여행박사 페이스북을 통해 퀴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여행 수능시험’이라는 주제에 맞춰 빈칸에 알맞은 단어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응모한 고객 중 정답을 맞힌 50명을 추첨해 여행박사 5% 할인 쿠폰과 함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여행박사 황주영 대표는 “수능 준비에 지친 수험생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가 여행이며 매년 수험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여행을 준비하고 즐기는 잠시나마 입시 걱정 털어버리고 기분 좋은 추억만 남기고 돌아오길 바라는 취지에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