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두께 8.6mm·무게 78g’휴대성 뛰어난 ‘슬림에그2’ 11일 공식 출시
최대 8명 동시 접속·16시간 연속 사용 가능,전용 App 지원 등 편의기능 더해

KT, 신규 LTE 에그 ‘슬림에그2’ 공식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김자영 기자】KT(회장 황창규)가 11일 휴대성이 뛰어난 신규 LTE 에그 ‘슬림에그2’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LTE 에그는 LTE 데이터 신호를 와이파이(WiFi) 신호로 전환해 주는 휴대용 라우터다.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의 기기를 LTE 에그에 연결해 무선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다.

슬림에그2는 지난해 출시한 슬림에그의 후속 모델로 두께 8.6mm, 무게 78g의 슬림한 사이즈로 휴대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고급스러운 느낌의 은은한 광택이 있는 블랙,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16시간 동안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최대 8명이 동시 접속할 수 있어 대용량 데이터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전용 애플리케이션(App)을 통해 원격으로 전원 ON/OFF가 가능하며 데이터 사용량 확인, 에그 사용위치 표시를 통한 분실 방지 등의 기능도 지원한다.

오늘(11일) 기준 출고가는 13만2000원(VAT 포함)이며, KT ‘LTE egg+ 11(11GB, 월 1만6500원)’, ‘LTE egg+ 22(22GB, 월 2만4200원)’ 요금제로 가입 가능하다.

슬림에그2는 KT 전국 매장(KT M&S 직영점, 공식 대리점 등) 및 공식 온라인채널 KT Shop(https://shop.kt.com)에서 구입 가능하며 전국 250여 개의 KT M&S직영점에서는 에그뿐 아니라 키즈워치, IoT단말의 불량 증상 검사, 리퍼 단말 교환, 수리 택배 접수, 불량확인서 발급 등의 A/S를 받을 수 있다.

한편 KT융합단말담당 구영균 상무는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 취향에 맞춰 에그 단말 라인업을 확대해나가고 있다”며“고객 편의 향상을 위해 상품 다양화는 물론 사후 서비스까지 철저히 제공하할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