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이태리 세리에A 축구 클럽 'S.C.C. 나폴리'와 2년 후원 계약 체결
한국타이어, 이태리 세리에A 축구 클럽 'S.C.C. 나폴리'와 2년 후원 계약 체결
  • 김형식 기자
  • 승인 2018.09.14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C.C. 나폴리와 2020/21 시즌까지 공식 후원 계약 체결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 선보여
▲(왼쪽부터) S.C.C. 나폴리 세일즈&마케팅 본부장 알렉산드로 포르미사노(Alessandro Formisano), S.C.C. 나폴리 미드필더 앨런 마르케스 루레이로(Allan Marques Loureiro) 선수, 한국타이어 구주지역본부 이태리법인장 카를로 치타렐라(Carlo Citarella), 한국타이어 구주지역본부 이태리법인 세일즈 매니저 마르코 리스폴리(Marco Rispoli)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조현범)가 세계 3대 축구 리그 이탈리아 세리에A의 명문 축구 클럽 ‘S.S.C. 나폴리(Società Sportiva Calcio Napoli)’와 2020/21 시즌까지 2년 동안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하며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위상 강화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S.C.C. 나폴리와의 공식 후원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자동차 강국인 이탈리아 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이번 계약에는 홈 경기장 에이보드(A자 모양 광고판) 사용 권리는 물론 S.C.C. 나폴리 구단 로고 사용 권리, 경기장 내 고객 초청 호스피 프로그램 및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 등이 포함된다. 한국타이어는 앞으로도 주력 시장인 유럽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 확산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1926년 창단된 축구 클럽 S.C.C. 나폴리는 이탈리아 프로축구 리그 세리에A에서 두 차례 우승, 6회 준우승에 빛나는 이탈리아 명문 구단이다. 또한 코파 이탈리아 대회 5회, 슈퍼 코파 이탈리아 대회를 2회 우승했으며 1988/89 시즌에는 UEFA컵을 들어올리는 등 최고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한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인기 글로벌 스포츠 대회를 후원하며 혁신적인 브랜드 가치를 전세계에 널리 알리고 있다. 유럽 50여개 국가 200여개 클럽이 참가하는 최대 규모의 축구 클럽 대항전 중 하나인 UEFA 유로파리그를 비롯해 2016년부터 스페인 명문 축구구단 레알 마드리드의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로 활약하고 있으며, 올 해에는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와 3년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하며 글로벌 Top Tier 브랜드로서 위상을 높여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