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스킨, 워너원 박지훈 팬사인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한경자 기자】유니크(Unique)하고 펀(Fun)한 제품을 통해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뷰티 솔루션을 제시하는 트렌디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프릴스킨(공동대표 이주광·김병훈)이 오는 9월 10일, 자사 헤어 모델로 활동 중인 워너원 박지훈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팬사인회는 워너원 박지훈을 헤어 모델로 발탁한 후,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뜨거운 애정과 관심을 보내준 고객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77명의 팬들을 초청할 계획인 이번 팬사인회에서는 박지훈을 만날 수 있는 기회는 물론, 다채로운 이벤트가 함께 준비돼 현장을 찾은 박지훈의 팬들에게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워너원 박지훈 팬사인회의 응모 이벤트는 13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에이프릴스킨의 온라인 자사몰 공식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에이프릴스킨 헤어 제품 구매 금액 1만5000원 당 응모 기회 1회가 주어지며, 이후 추첨을 통해 총 77명의 당첨자를 선정한다.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을 통해 장소 및 시간 등 팬사인회의 세부사항을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박지훈 팬사인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프릴스킨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프릴스킨 관계자는 “워너원 박지훈은 에이프릴스킨의 제품을 활용한 파격적인 헤어 컬러를 선보이는 등 모델로서 남다른 활약을 해오며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이러한 고객 성원에 대해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팬사인회를 마련하게 됐으며, 박지훈과 팬들 모두에게 행복하고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박지훈이 모델로 활동 중인 에이프릴스킨의 헤어 라인은 샴푸 및 트리트먼트를 비롯해 헤어 컬러링이 가능한 ‘턴업 컬러 트리트먼트’, ‘턴업 컬러 원데이 무스’ 등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 제품까지 갖췄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