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체형에 최적화된 맞춤 설계로 뛰어난 관용성과 이상적인 탄도 제공
바퀴가 탑재된 캐디백, 캐리어 스타일의 보스턴백까지포함한 실용적 구성

캘러웨이골프, 솔레어 18 풀세트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캘러웨이골프 솔레어 18 제품

한국여자골프는 오늘날 국내 투어뿐 아니라 LPGA 투어까지 장악할 만큼 비약적인 발전을 이뤘다. 또한 골프경영연구소에 따르면 지난해 우리나라 여성골퍼 수는 전체 인구의 3.3%인 74만명인 것으로 집계됐다.

또한 지난 2년 동안 여성 골퍼의 증가율이 27.6%로 남성 골퍼의 증가율(17.2%)보다 약 2배 가까이 높았다. 여성 골퍼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맞춰 캘러웨이골프는 한국 여성의 체형에 맞게 설계된 클럽과 바퀴가 탑재된 캐디백, 캐리어 스타일의 보스턴백으로 구성된 솔레어 18 풀세트를 출시했다.

솔레어 18 풀세트는 캘러웨이만의 첨단 기술이 적용돼 비거리, 관용성, 탄도 등 퍼포먼스를 보완해 주는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비거리 성능을 탁월하게 증대시킨 한편 한국인 체형에 최적화된 맞춤 설계를 통해 뛰어난 관용성과 이상적인 탄도를 제공한다.

디자인 부분에 있어서도 큰 차별점을 뒀다.솔레어 18의 바디는 은은한 실버 컬러로, 헤드는 블랙 배경의 플라워 패턴으로 디자인 돼 필드 어디에서나 골퍼의 개성과 매력을 돋보이게 해준다. 또한 블랙과 체리 블라썸 두 가지 컬러 옵션으로 제공돼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내구성이 중요한 캐디백은 자체 무게만으로도 여성 골퍼에게 큰 부담이 되곤한다.이에 솔레어 18은 경량 소재의 바퀴를 부착해 아무리 많은 클럽을 담아도 골퍼가 손쉽게 골프백을 이동시킬 수 있도록 편의를 높였다.

함께 제공되는 솔레어 18 보스턴백은 사이즈를 확대해 수납 공간을 대폭 넓혔으며, 캐리어 스타일로 설계돼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블랙 앤 화이트의 깔끔한 컬러 조화와 솔레어(태양)를 형상화한 강렬한 태양 무늬의 디자인이 세련된 멋을 풍긴다.

솔레어 18 풀세트(클럽, 캐디백, 보스턴백)는 전국 캘러웨이골프 공식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캘러웨이골프 김흥식 전무는 “솔레어 18 풀세트는디자인, 퍼포먼스, 편리성 등을 모두 갖춰 여성 골퍼들에게 최적화된 상품”이라며 “라운드 시 보다 재미있는 플레이, 자신있는 샷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