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선영, 전 스태프 및 배우들에게 ‘뷰티영’ 화장품 세트 선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박선영(사진제공=국엔터테인먼트)

배우 박선영이 KBS2 주말극 ‘같이 살래요’에 참여한 전체 스태프와 배우들에게 애정을 담은 통 큰 선물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화장품 전문브랜드 ‘뷰티영’의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박선영은 ‘같이 살래요’에서 밤샘과 빡빡한 촬영일정으로 지친 전체 스태프들과 배우들 250명을 위해 ‘뷰티영’ 화장품 선물세트를 준비한 것. 박선영의 깜짝 선물로 촬영 현장은 여느 때보다 활기가 넘쳤다.

연상연하 커플로 우여곡절을 함께 하며 특급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강성욱을 비롯해 김미경, 이상우, 김윤경, 김권, 박세완 등 선물을 받은 동료배우들 역시 애정 어린 선물에 위트있는 인증샷으로 화답, 뜨거운 동료애를 과시했다.

주말드라마 동시간대 시청률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같이 살래요’는 유쾌한 웃음과 감동의 2060 전 세대 가족 로맨스를 다룬 착한 드라마답게 여느 현장보다 배우들과 스태프들 사이 사랑이 넘쳐나는 현장이라는 후문이다.

 

한편, 지난 방송 재회하며 화제가 됐던 선하-경수 커플은 선하의 비혼 폭탄선언으로 또 다른 국면을 맞이하며, 앞으로 어떻게 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2060 전 세대 가족 로맨스 ‘같이 살래요’는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 KBS2에서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