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어 골퍼들의 신장 조건을 고려해 2가지 옵션(XJ 2 / XJ 3)으로 출시
오디세이의 인기 모델인 330 말렛퍼터까지 포함한 구성

캘러웨이골프, 주니어 골퍼 위한 'XJ 18 주니어 세트'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캘러웨이골프 'XJ 18 주니어 세트' 

성장기 주니어 골퍼들의 신장은 천차만별. 같은 나이여도 크게는 20cm 이상 신장 차이가 날 수 있다. 특히 클럽의 경우 골퍼의 신장에 최적화된 스펙의 용품을 사용해야 하는데, 신장이 너무 크거나 작다는 이유로 마음에 쏙 드는 클럽을 사용하지 못하는 안타까운 상황이 종종 발생한다. 이에 캘러웨이골프는 주니어 골퍼들의 폭넓은 신장 조건을 수용할 수 있는 ‘XJ 18 주니어 세트’를출시하였다.

이번 XJ 18 주니어 세트는 115cm~130cm 사이의 주니어 골퍼를 위한 XJ 2와 130cm~150cm 사이의 주니어 골퍼를 위한 XJ 3, 두 가지 옵션으로 선보여 그 동안 신장 조건 때문에 클럽 선택에 제약이 많았던 주니어 골퍼들의 고민을 해소해준다.

XJ 18 주니어 세트의 티타늄 드라이버는 4피스 구조로 임팩트 시 부드러운 타구감과 압도적인 비거리를 선사한다. 또한 크게 설계된 대형 헤드는 어드레스 시 안정감을 제공해준다. 아이언 또한 주니어 골퍼들의 편안한 스윙을 위해 대형 헤드로 설계했으며, 포켓 캐비티(주머니 모양)디자인을 적용해 어드레스 시 시각적인 안정감과 극도로 부드러운 타구감을 만들어낸다.

특히 이번 XJ 18 주니어 세트에는 퍼터 브랜드 오디세이의 인기 모델도 포함돼 있어 눈길을 끈다.오디세이 330 말렛퍼터는 투어 프로들이 가장 사랑하는 모델 중 하나로, 말렛 특유의 안정성과 블레이드 퍼터의 컨트롤까지 고루 갖춰 뛰어난 퍼포먼스를 구현해 낸다.

이 외에 XJ 18 주니어 세트에는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XJ 3에만 제공)가 포함돼 있으며, XJ 로고 디자인이 돋보이는 골프백이 함께 제공된다. XJ 18 주니어 세트는 유니섹스 라인으로 남녀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하다.

캘러웨이골프 김흥식 전무는 “최고의 퍼포먼스와 두 가지 옵션을 갖춘 이번 XJ 18 주니어 세트는 성장기 주니어 골퍼를 자녀로 둔 부모님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