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8~18일 2차수에 걸쳐 벨로스터 시승 차량 및 부산모터쇼 초대권 제공
5월 25~31일까지 홈페이지 통해 응모, 각 차수별 고객 100명 선정

현대차, '벨로스터' 3박 4일 렌탈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가 고객들에게 벨로스터 3박 4일 시승과 2018 부산국제모터쇼 관람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벨로스터와 함께하는 부산모터쇼’ 렌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현대자동차가 고객들에게 벨로스터 3박 4일 시승과 2018 부산국제모터쇼 관람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벨로스터와 함께하는 부산모터쇼’ 렌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현대차는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는 부산모터쇼 기간 동안 벨로스터 만의 다이나믹한 드라이빙 감성과 뛰어난 퍼포먼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벨로스터와 함께하는 부산모터쇼’ 렌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2018 부산국제모터쇼 개막일인 6월 8일부터 18일까지 2차수에 걸쳐 진행되며, 각 차수별로 100명의 당첨자에게 3박 4일 벨로스터 시승 차량(초기 과반 이상 유류 제공)과 부산모터쇼 초대권(1인 2매)을 제공한다.

또한 현대차는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들이 3박 4일 시승기간 중 부산모터쇼 현대자동차관 방문시, 현장에서 현대자동차 브랜드 콜렉션 텀블러를기념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 대상)은 이달 25일부터 31일까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 고객은 6월 5일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들이벨로스터의펀(FUN)드라이빙과 부산모터쇼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3박 4일간의 렌탈을 통해 벨로스터의 역동적인 주행성능과 유니크한 디자인을 직접 체험해보고모터쇼에서도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들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 2월 출시된 신형 벨로스터 는1세대의 특징이었던 센터 머플러와 1+2 도어 비대칭 디자인을 계승하면서도, 역동적인 쿠페 스타일의 외관과 함께 운전자 중심의 편의성과 스포티한 실내 디자인을 갖췄으며, 운전의 즐거움을 극대화한 주행감성 기술과 역동적인 주행 성능으로 펀(FUN) 드라이빙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