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산관리 세미나에 문화공연까지 더해진 다채로운 컨텐츠로 큰 호응 받아
손님들의 성원과 신뢰로 이뤄낸 최고의 자산관리 명가 위상 재확인

KEB하나은행, 'VIP 초청 자산관리 콘서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사진 맨 오른쪽)이 행사 후 참석한 손님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지난 18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소재한 그랜드힐컨벤션에서 손님 220명을 초청해 'VIP 초청자산관리 콘서트' 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자산관리 콘서트는 자산관리에 대한 이해도와 역량 제고를 위한 세미나에 이어 문화공연 순서까지 마련돼 손님들에게 유익과 재미를 동시에 제공해 큰 호응을 받았다.

1부 순서에서는 KEB하나은행 투자컨설팅부의 분야별 전문가들이 국내외 투자전략을 주제로 미국발(發) 금리인상이 예상되는 시기와 맞물려 ‘효과적인 포트폴리오 전략’에 대해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어진 2부에서는 유명 오디션 프로그램 우승팀인 남성 4중창 그룹 ‘포레스텔라’의 라이브 공연이 펼쳐져 행사에 열기를 더했다.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은 세미나에 참석해 “KEB하나은행의 경영목표가 ‘손님의 행복’이다”며,“변함없는 신뢰와 성원으로 오랜 기간 거래해 주신 손님들께 깊이 감사 드리며,한 차원 높은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KEB하나은행은 지난 2월 유로머니로부터 PB부문 국가별 최고상인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Best Private Bank in Korea)상을 수상했으며, 통산 11회 해당부문을 석권함으로써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자산관리 전문 은행임을 국내외에 각인시켰다.

KEB하나은행은 지난 1995년, 국내 최초로 프라이빗뱅커(Private Banker) 제도를 도입했고, 2005년에는 ‘골드클럽(Gold Club)’이라는 PB브랜드를 상표권으로 등록해 전국에 300여 명의 프라이빗뱅커(Private Banker)가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최근에는 홍콩과 중국, 인도네시아에 PB를 파견하고,서울 강남과 제주에 인터내셔널PB센터(International Private Banking Center)를 개설하는 등 글로벌 자산관리 비즈니스 분야에서도 선도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