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정진우의 숨은 명곡 ‘달’ 코믹터치 드라마 ‘이별방식 vol.1 미련형’공개

지니뮤직 제작 드라마 ‘이별방식’ SNS서 조회수 32만건 달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팝스타 출신 싱어송라이터 정진우의 ‘달’을 모티브로 한 코믹터치 드라마가 페이스북 등 SNS에서 32만 건 조회수를 달성해 화제다.

지니뮤직에서 새롭게 제작한 코믹터치 드라마 영상 ‘이별방식 vol.1 미련형’은 정진우의 노래 ‘달’이 드라마스토리를 리딩하는 방식으로 제작됐고 드라마 남자주인공의 병맛연기와 반전결말이 쏠쏠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코믹터치 드라마 ‘이별방식 vol.1 미련형’은 정진우 노래 ‘달’의 한소절이 반복적으로 등장해 남자주인공이 이별 후 겪게 되는 슬픔과 다시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두근거림을 잘 표현했다는 점이 네티즌들에게 어필되고 있다.

코믹터치 드라마 ‘이별방식’에 반복적으로 등장하는 노래 ‘달’의 한소절은 ‘그래비티(gravity) 중력이 날 잡았지, 그래비티(gravity) 중력이 날 당겼지’로 드라마의 상황들을 더욱 쫀쫀하게 긴장감있게 몰고간다. 네티즌들은 이 영상을 보고 정진우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중독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노래 ‘달’의 전곡을 찾아 들어보고 싶어졌다는 감상평을 남기기도 했다.

코믹터치 드라마 ‘이별방식’을 새롭게 제작한 지니뮤직 안정일 팀장은 “매일 수많은 신곡들이 출시되는 가운데 과거에 출시된 명곡들이 묻히는게 안타깝다”며 “네티즌들에게 가수들의 숨은 명곡을 새롭게 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싶어 제작하게 됐다”이라고 말했다.

지니뮤직은 앞으로 가수들의 숨은 명곡을 발굴하고 이를 새롭게 보는 영상드라마로 제작할 계획을 갖고 있으며 다양한 형식의 코믹터치 드라마, 감성 스트리밍드라마로 제작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