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차르트와 살리에르로 신혜선과 대결 예고

배우 왕지원, SBS 미니시리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출연 확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왕지원(사진제공=플렛폼엔터테인먼트)

배우 왕지원이 SBS 미니시리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왕지원은 비엔나 유학파 출신의 바이올리니스트이자 음악감독 ‘김태린’ 역을 맡았다. 왕지원이 분한 ‘김태린’은 유명한 클래식 음악가 집안 출신으로 최고의 예고에서 바이올린을 전공, 엄청난 연습벌레에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정확한 연주로 각종 콩크루를 휩쓴 실력파로 ‘린킴’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는 유명 바이올리니스트.

극 중 ‘태린’은 열 일곱살 우연히 콩쿨 대회에서 만나 자신과 정반대의 연주로 주목을 받았던 ‘서리’(신혜선)와 13년만에 재회, 묘한 신경전을 벌인다. 왕지원은 ‘서리’ 역의 신혜선과 함께 모차르트와 살리에르를 연상하는 관계로 연기대결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에서 왕지원이 연기하게 될 바이올리니스트 ‘김태린’은 로열발레학교 졸업 후, 국립발레단 출신으로 엘리트 코스를 밟아온 왕지원의 실제 모습과 흡사해 캐릭터에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병원선' 이후 1년만의 드라마 복귀작인 왕지원이 바이올리니스트 ‘김태린’을 어떤 모습으로 직조해 나갈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SBS 미니시리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는 열일곱에 코마에 빠져 20대를 스킵한 채 서른이 돼 깨어난 ‘멘탈 피지컬 부조화女’와, 세상을 차단하고 살아온 ‘스팸男’이 만나 벌이는 코믹 발랄 치유 로맨스.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를 연출한 조수원PD와 '그녀는 예뻤다' 를 집필한 조성희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7월 방영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