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e어린이암보험(무)'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생명 다이렉트보험 ‘온슈어’가 '한화생명 e어린이암보험(무)'을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어린이를 대상으로 암에 대한 집중 보장을 제공한다. 온라인전용상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이다.

한화생명 e어린이암보험(무)은 30세, 80세, 100세 만기로 선택할 수 있는 비갱신형 상품이다. 암 발병시 고액의 치료비가 발생하는 어린이를 위한 특화 상품이다. 성인이 돼도 선택한 보험기간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다. 가입나이는 태아부터 15세까지 이다.

한화생명 e어린이암보험(무)은 특정 고액치료비 관련 암은 1억 원까지 보장한다. 특정 고액치료비 관련암은 골육종, 백혈병, 뇌암 등을 포함하고 있다. 고액∙유방∙ 직결장∙생식기암을 제외한 암은 5000만 원까지 보장한다. 유방∙직결장∙생식기암 진단시는 2500만 원을 지급 받을 수 있다. 기타피부암, 갑상선암, 경계성종양등은 300만 원을 보장한다. 단, 가입 후 1년 이내의 경우는 금액의 50%만 보장한다.

주계약 가입시 암 진단자금 외에 암입원비, 암통원비와 5대장기이식수술, 뇌종양수술, 조혈모세포이식수술, 재해장해급여금도 보장 받을 수 있다.

사망에 대한 담보가 없어 보험료도 합리적이다. 30세만기 10년납 주계약 2500만 원(1년 이후 고액암 1억, 일반암 진단시 5000만 원 지급) 으로 가입시 7세 남자아이 보험료는 6750원이다. 여자아이의 경우 6250원이다. 기존 어린이보험에 가입한 고객도 암보장 강화를 위해 가입을 고려할 만하다.

특약 가입을 통해 입원비, 수술비도 보장을 받을 수 있다. 입원비는 가입금액 1000만 원을 기준으로 첫날부터 하루당 1만 원씩 120일 까지 보장받는다. 수술은 1~5종으로 나뉘어 종류에 따라 보장금액이 다르다. 한화생명 e어린이암보험(무)의 납입기간은 일시납, 5, 10, 15, 20, 30년 중 선택 가능하다.

한화생명 나채범 CPC전략실장은 “한화생명 e어린이암보험(무)은 암을 집중적으로 보장하고 불필요한 보장을 제외해 보장의 크기를 늘린 상품이다. 특히, 어린이보험 기가입자도 저렴한 보험료로 고액의 치료비가 필요한 백혈병 등 소아암 보장을 강화할 수 있어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