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하나 4년 만에, 김자영2 2년 만에 홍보모델 재개
이정은6, 김혜선2, 박민지 새 얼굴
KLPGA 공식 캐릭터 케이’, 지난해에 이어 2년째 홍보모델 발탁

[KLPGA] 2018년 제10대 홍보모델 11명 발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홍보모델 촬영 사진(박결·오지현·김지현)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가 ‘2018년 제10대 KLPGA 홍보모델’ 명단을 공식 발표했다.

홍보모델은 지난 시즌 KLPGA투어 상금순위 60위 이내의 선수(해외투어 활동 선수 제외) 중 언론사와 타이틀스폰서, 일반인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됐다.

오지현이 언론사, 스폰서 투표에서 가장 많은 표를 차지했고, 김지현은 언론사(오지현과 동표)와 일반인 온라인 투표에서 최다 득표를 하며 홍보모델로 선발됐다. 이정은6는 지난 시즌 상금왕 자격으로 투표를 거치지 않고 자동 발탁됐다.

최종 선발된 2018년 제10대 홍보모델은 ‘김자영2, 김지현, 김혜선2, 박결, 박민지, 배선우, 오지현, 이승현, 이정은6, 장하나(가나다순)’와 ‘KLPGA 캐릭터 케이’까지 총 11명이다.

이중 박결이 3년 연속 홍보모델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인기를 이어갔고, 김지현과 오지현, 이승현, 배선우, KLPGA 캐릭터 케이는 지난해에 이어 2년째 홍보모델에 발탁됐다. 김자영2는 2년 만에, 장하나는 4년 만에 홍보모델에 합류하며 의미를 더했다.

▲2018년 처음 홍보모델로 발탁된 (김혜선2·이정은6·박민지)

지난 시즌 상금왕을 차지한 이정은6와 첫 승을 기록하며 주목받았던 김혜선2와 박민지는 올해 처음으로 홍보모델에 선정되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정은6는 “예전부터 언니들이 홍보모델 활동을 하는 것을 보고 부러웠다. 홍보모델이 돼서 기쁘고 협회를 대표하는 선수로서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지난해 홍보모델은 골프 대중화 및 팬과의 유대감 형성을 위한 캠페인 영상에 참여하고, 자선 활동에 앞장서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올해는 ‘KLPGA 창립 40주년’을 맞아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에 앞장설 예정이다.

선발된 홍보모델은 골프웨어, 캐주얼, 정장의 3가지 각기 다른 의상 콘셉트로 스튜디오 사진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정장 콘셉트는 KLPGA 40주년을 맞아 ‘40주년 파티’ 장면을 다양하게 표현해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촬영된 사진은 4월 중에 공개한다.

◆역대 홍보모델

△제1대 홍보모델

김보경, 김하늘, 김혜윤, 나다예, 문현희, 서희경, 유소연, 윤채영, 최혜용, 홍란(총 10명)

△제2대 홍보모델

김하늘, 서희경, 안신애, 유소연, 윤채영, 이보미, 이혜인, 임지나, 최혜용, 홍란(총 10명)

△제3대 홍보모델

김자영2, 김하늘, 김혜윤, 안신애, 양수진, 유소연, 윤채영, 이보미, 이정민, 홍란, 홍진주(총 11명)

△제4대 홍보모델

김자영2, 김하늘, 김혜윤, 문현희, 심현화, 안신애, 양수진, 윤채영, 정연주, 홍란(총 10명)

△제5대 홍보모델

김자영2, 김하늘, 김혜윤, 양수진, 양제윤, 윤채영, 장하나, 허윤경, 홍란 (총 9명)

△제6대 홍보모델

김세영, 김자영2, 김하늘, 김효주, 안신애, 양수진, 윤채영, 장하나, 전인지, 허윤경 (총 10명)

△제7대 홍보모델

고진영, 김민선5, 김자영2, 김혜윤, 안신애, 양수진, 윤채영, 전인지, 허윤경, 홍란(총 10명)

△제8대 홍보모델

고진영, 김민선5, 김자영2, 김해림, 김혜윤, 박결, 박성현, 윤채영, 조윤지, 홍진주(총 10명)

△제9대 홍보모델

고진영, 김지현, 김해림, 박결, 배선우, 오지현, 이승현, 장수연, 허윤경, 홍진주, ‘KLPGA 캐릭터’ (총 11명)

△제10대 홍보모델

김자영2, 김지현, 김혜선2, 박결, 박민지, 배선우, 오지현, 이승현, 이정은6, 장하나, ‘KLPGA 캐릭터’(총 11명)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