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빛 반사로 인한 눈부심 감소로 샷 집중력을 높여

캘러웨이골프, 무광 컬러볼 '슈퍼핫 볼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러볼이 여성이나 젊은 골퍼용이라는 인식은 옛말이 됐다. 나이와 성별의 경계가 허물어지면서 의상이나 모자, 신발, 클럽의 컬러에 맞춰 볼을 선택하고 볼의 컬러를 통해 자신의 개성을표출하는 골퍼들이 크게 늘고 있다. 필드에서 볼을 구별하기 쉬울 뿐 아니라 어드레스 시집중력을 높여준다는 점도 컬러볼의 인기비결이다.

최근 컬러볼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가 생겨났다. 바로 무광이다.무광 컬러볼은 햇빛 반사로 인한 눈부심 감소로 샷의 집중력이 강화되며 선명한 컬러로 인해 시인성이 뛰어나 볼 위치 파악에도 훨씬 수월함을 느낄 수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컬러볼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고 무광이트렌드로 떠오르는 가운데 캘러웨이골프가 무광 컬러볼 ‘슈퍼핫 볼드’를 출시하며 시장 성장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슈퍼핫 볼드는 무광의 고급스러운 컬러가 특징이다. 화이트, 옐로우, 레드, 오렌지 등 다양한 컬러 옵션을 제공해 골퍼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슈퍼핫 볼드는 3피스 구조로 소프트한 코어에서 전달되는 소프트한 타구감과 빠른 복원력으로 빠른 볼 스피드를 만들어 더 많은 비거리를 제공하며, 부드러운 아이오노머 커버로 그린 주변에서 뛰어난 스핀 컨트롤 성능을 제공한다. 여기에 캘러웨이 만의 특허 기술인 육각딤플이 적용돼 높은 탄도와 최상의 비거리를 실현한다.

슈퍼핫 볼드는 6만 원으로 대용량 패키지(15알) 구성으로 보다 알찬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국 캘러웨이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캘러웨이골프 김흥식 전무는 “슈퍼핫 볼드는 가성비와퍼포먼스를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특히무광컬러 골프볼을 선호하는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