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부터 25일까지 캘러웨이 홈페이지에서 우승 드라이버 이름 맞추기 이벤트 실시

추첨을 통해 신제품 ‘로그 드라이버’, ‘크롬소프트 볼’ 등 다양한 경품 제공

캘러웨이골프, PGA·LPGA 동반 우승 기념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경쟁이 시작된 2018년 미국프로골프(PGA)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캘러웨이골프 소속 슈퍼스타 선수들이 무서운 강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4일 LPGA투어 HSBC 월드챔피언십에서 팀 캘러웨이 소속 선수인 미셸 위가 우승을 차지 한 데 이어, 바로 다음날인 5일 PGA투어 월드골프챔피언십 멕시코챔피언십에서 필 미켈슨이 우승을 거둔 것.

캘러웨이골프는 두 선수의 값진 우승을 기념해 ‘GO ROGUE / PGA, LPGA 투어 동반 우승 드라이버를 맞춰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8일부터 오는 25일 까지 캘러웨이골프 공식 홈페이지(www.callawaygolfkorea.co.kr)에서 진행되며, 캘러웨이골프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방법은 캘러웨이골프 홈페이지 상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필 미켈슨과 미쉘 위의 우승을 함께한 드라이버이자, 뉴 제일브레이크 테크놀로지를 탑재해 반칙 같은 비거리와 관용성을 갖춘 드라이버의 제품명칭을 적으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로그 드라이버(1명), 크롬소프트 볼(5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당첨자는 추후 캘러웨이골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소속 선수들의 연이은 우승 소식을 축하하고 더 많은 골퍼들이 로그 드라이버의 뛰어난 성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2018년 소속 선수들과 로그 드라이버 제품이 펼칠 멋진 활약에 많은 기대와 응원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