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내아이 연금저축펀드계좌 '설 래는'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이호준 기자】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설 명절을 맞아 2월말까지 KB내아이 연금저축펀드계좌 ‘설 래(來)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KB내아이 연금저축펀드계좌' 를 10만 원 이상 가입하고, 자동이체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가입금액에 따라 베스킨라빈스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며, 경품 추첨을 통해 동요∙동화 컨텐츠와 영어 스피킹 기능 등이 탑재된 AI 스피커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무료 증여신고 대행서비스를 3월말까지 제공하고, 자녀의 연령에 맞는 정서∙행동, 성격강점, 학습전략 검사 등 온라인 인적성검사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다.

KB내아이 연금저축펀드계좌는 연금의 가입시점을 앞당겨 아이가 성년이 되기 전까지 부모가 미리 준비해 주고, 성년이 되면 자녀가 스스로 연금준비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상품이다. 이 상품은 연금자산관리에 최적화된 TDF(Target Date Fund)로 운용되며, 어릴 때부터 연금을 미리 준비해 ‘연금수저’를 자녀에게 만들어 준다는 상품컨셉을 담고 있다.

TDF는 자녀의 성장 주기에 따라 주식∙채권 비중을 자동으로 조절해 균형있는 포트폴리오를 운영하고 낮은 보수로 글로벌 자산에 분산투자하는 상품으로, 주기적인 리밸런싱이 필요한 연금자산 운용에 가장 적합한 상품이라고 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자녀를 위한 연금준비는 소액이더라도 빨리 시작해 장기투자를 통한 눈덩이 효과를 극대화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세뱃돈으로 가입해 준「KB내아이 연금저축펀드계좌」가 자녀를 위한 올해 ‘첫 선물’이자 ‘평생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