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0 카본 스틸 소재를 채용한 순수 단조 아이언

투어 프로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프리미엄 단조 아이언

캘러웨이골프, 단조 아이언 'X 포지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X 포지드 아이언 

캘러웨이골프는 뛰어난 컨트롤에 클래식한 아름다움까지 갖춘 순수 단조 아이언 ‘X 포지드(X Forged)’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X 포지드는 캘러웨이골프의 기술력, 그리고 투어 프로들의피드백이 합쳐져 탄생한 캘러웨이의 새로운 역작이다.

X 포지드 아이언은 정밀가공한 1020 카본 스틸과 탄소의 정밀도가 높고 불순물 함유량이 JIS(일본공업규격)의 절반 이하인 엄선된 연철소재 ‘S20C’를 채용했다. 순수한 연철이 조직의 밀도를 촘촘하게 높여 부드러운 타구감을 완성시켰다. 또한 정밀하게 가공된 트리플 넷(Triple Net) 단조 구조로 제작해 뛰어난 타구감과 최상의 퍼포먼스를 구현해 냈다.

투어 프로들의 피드백으로 완성된 솔 디자인은 어떤 라이에서도 탁월한 경기력을 펼칠 수 있도록 도와준다.헤드 디자인은 가장 있기 있는 X 포지드의 디자인을 계승했으며 고전적인 아름다움과 품격을 한껏 높였다.특히 리딩엣지를 직선 라인으로 설계해 편안한 어드레스를 제공해 준다.

캘러웨이웨지에 적용되는 20V 그루브가이번 X 포지드 아이언에도 적용됐다. 페이스의 세밀한 홈들의 각도가 더욱 가파른 20V 그루브는 어떤 상황에서도 최적의 스핀과 컨트롤을 선사한다.강렬한 스핀 퍼포먼스는러프에서 볼의 플라이어(flier:러프에서 클럽과 볼 사이에 잔디 등이 끼어 스핀이 걸리지 않는 현상)의 발생을 최소화 해 준다.뿐만 아니라 무게중심 위치를 조정함으로써 컨트롤이 더욱 쉬워졌다.

샤프트는총 4가지 옵션이 있다. 스틸샤프트 3종(트루템퍼사의다이나믹 골드 S200, 프로젝트 X LZ,니폰샤프트사의NS PRO 950GH)과 그라파이트 샤프트 1종(그라파이트 디자인사의 프리미엄 ‘투어 AD’)으로 출시해 골퍼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한편, X 포지드 아이언은프로들이 선호하는 디자인으로필 미켈슨, 김시우, 배상문 등세계 정상급 프로들이 사용하고 있다.

캘러웨이골프의 김흥식 전무는 “이번에 출시한 X 포지드는순수 단조 아이언의 가장 이상적인 퍼포먼스와 아름다움을 담아낸 캘러웨이의 역작”이라며 “강력한 퍼포먼스와 함께 부드럽고 짜릿한 단조 아이언의 손맛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