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까지 3년간 골프의류 후원

벤제프, LPGA 이민지 프로와 3년 의류 후원 계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제프와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한 LPGA 이민지 프로 (벤제프 제공)

골프웨어 벤제프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호주 교포 이민지(21)와 골프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계약기간은 2018년부터 2020년까지 3년이며, 계약기간 동안 벤제프는 이민지프로의 체형과 스타일에 맞는 최적의 골프의류를 제공해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지난 2015년 선보인 벤제프는 세련된 스타일과 고퀄리티를 앞세워 골퍼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 이번 세계적인 골퍼 이민지프로 후원을 통해 전세계에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계기로 삼는다는 계획이다.

이민지 프로는 LPGA 투어 3승을 포함해 프로 통산 4승 기록하고 있으며. 2016년에는 호주 대표로 리우올림픽에 참가한 바 있는 호주를 대표하는 골퍼다. 지난해는 상금 랭킹 16위로 시즌을 마감했으며, 오는 2월 1일 호주에서 열리는 LET(유러피언투어) ‘OATES VIC 오픈’부터 벤제프 골프웨어를 입고 새로운 시즌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민지 프로는 “벤제프 골프웨어를 입고 새 시즌을 뛸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고 든든하다”라며 “한국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올 시즌에도 좋은 소식을 많이 들려드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벤제프는 장수연, 안시현 등 30여 명의 프로골퍼와 다수의 중·고등학생 유망골퍼를 후원하고, ‘벤제프 클럽챔피언십’을 지속적으로 주최하는 등 한국골프산업 발전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