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애슬레틱스 ‘Z.N.E. 36 HRS후디’ 출시…'손흥민' 착용 예정
아디다스 애슬레틱스 ‘Z.N.E. 36 HRS후디’ 출시…'손흥민' 착용 예정
  • 류도훈 기자
  • 승인 2018.01.16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전후 선수들이 집중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애슬레틱스 카테고리 신제품
▲영국 토트넘 홋스퍼 소속 손흥민(아디다스 제공)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선수들이 경기 전후 이동 시 경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애슬레틱스 라인의 ‘Z.N.E. 36HRS후디’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어떤 선수에게나 경기를 위해 이동하는 것은 경기력에 영향을 끼치는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Z.N.E. 36HRS후디는 일반적으로 선수들이 원정 경기를 다닐 때 출발에서 돌아오기까지 대략 36시간이 걸린다는 것에 착안, 선수들이 편하게 원정 경기를 떠나, 경기에 집중해서 좋은 결과를 가지고 돌아올 수 있도록 디자인 됐다.

뛰어난 유연성과 통기성의 니트 소재와 프리미엄 본딩 기술을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과 우수한 기능성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옷의 구김이 적고, 가벼운 무게와 부피감으로 여행이나 장거리 이동시 휴대가 간편하다.

팔의 자유로운 움직임을 고려한 소매 디자인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블랙과 진주 펄의 기본 컬러는 다양한 스타일로 매칭하기 좋다.

Z.N.E. 36HRS후디는 평상시 경기나 공연 등으로 이동이 잦은 세계적인 축구 선수 가레스 베일(레알 마드리드), 테니스 선수 안젤리크 케르버와 축구 국가대표 선수 손흥민(토트넘 홋스퍼), 에이핑크의 가수 겸 배우 손나은이 착용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