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울트라 매직 그뤠잇' 이벤트 실시

에어서울, 日 다카마쓰 왕복항공권 최저 10만원 판매…8일부터 21일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서울(대표 조규영)이 일본 다카마쓰(가가와현) 항공권 특가 판매와 함께 현지 호텔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 울트라 매직 그뤠잇!’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에어서울은 오늘(8일) 오후 2시부터 오는 21일까지 에어서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에서 서울(인천)~다카마쓰 항공권을 왕복 총액 최저 10만 원부터의 가격에 판매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의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Expedia(익스피디아) 5만 원 숙박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가 적용되는 탑승기간은 오는 3월 24일까지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에 항공권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다카마쓰 공항에서 시내, 시내에서 공항으로 가는 왕복 리무진 무료 티켓과 ‘쇼도시마’로 가는 왕복 페리 승선권이 포함된 교통 프리패스 이용권, 그리고 ‘미쉐린 관광 가이드’에서 별 3개를 받은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정원 ‘리쓰린 공원’ 무료 입장권 등의 쿠폰북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www.flyairseou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시코쿠 지역의 관문인 다카마쓰는 예술과 문화의 도시로 세계적으로도 정평이 나있다. 한국에서도 유명한 쿠사마 야요이의 노란 호박과 붉은 호박이 전시돼 있는 섬 ‘나오시마’를 비롯해 아시아의 그리스로 불리는 ‘쇼도시마’ 등 다카마쓰 앞바다에 위치한 세토내해의 아름다운 섬들을 방문해 다양한 예술작품을 찾아가 보는 재미가 가득하다.

서울(인천)~다카마쓰 노선은 에어서울이 (월/화/수/금/일) 주 5회 스케줄로 운항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