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자연으로 귀하를 초대합니다.

<가볼만한 골프장>-센추리 21 CC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발 400m 청정지대에 위치한 센추리21CC는 겨울은 따뜻하면서 눈이 적은 영서지방의 전형적인 지리적 특징을 갖추고 있어 골프 하기에는 더없이 좋은 환경이다.

성남 ~ 장호원간 고속화 도로가 완전 개통되면 서울 강남에서 최단거리 75Km로 단축되어 50분 도착이 가능해지고 제2 영동고속도로가 개통되면 교통량 분산으로 수도권과의 접근성이 더욱 개선될 것이다.

지금도 영동고속도로 여주 IC에서 15분 거리 및 문막 IC에서 5분이면 도착이 가능해 어느 골프장보다도 접근성이 뛰어나다. 따라서 센추리21CC는 그 동안 다녀온 골퍼들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새로운 명문 반열에 올랐다.

센추리21CC는 자연림이 병풍처럼 둘러쳐진 122만평의 광활한 지형을 자연 그대로 조성해 흥미로운 가운데 머리를 쓰면서 라운드 하는 골프의 묘미를 갖게 했다. 이로 인해 골퍼들은 코스를 접하는 순간 강한 도전욕구를 느끼게 된다.

회원제 파인, 레이크, 필드, 밸리 코스 36홀과 퍼블릭 마운틴코스 9홀로 구성된 코스는 ‘자연’을 소재로 한 ‘작품’이다.

미국 INTER GOLF DESIGN사의 수장이자 한국 지형에 누구보다 익숙한 설계가인 FRANK D’DOWD가 한국적이면서 세계적인 코스로 만들어낸 그의 대표작이라 할 수 있다.

센추리21CC는 다양한 종합 레저 시설과 테마파크형 서비스시설이 있어 종합리조트로서의 면모를 갖춰가고 있는 골프장이며, 더욱 고급화된 서비스로 “회원존중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총 45홀의 매머드 골프장에 다양한 레저 시설을 완비한 종합 휴양지를 구축중인 센추리21CC는 현재 운영중인 빌라형 콘도 50실, 골프연습장, 300석 규모의 강당동과 소규모 세미나실, 야외 바비큐장, 코스전경이 내려다보이는 등산로, 놀이시설, 낚시터, 농구장, 족구장, 물놀이장 등이 마련되어 있고 Fitness를 겸한 웰빙 체력단련실은 곧 오픈 될 예정이다.

테마파크 옆에 위치한 밸리텔은 3개 동으로 독립되어 있어 고객의 품격과 프라이버시를 한층 존중해주었으며 자연림으로 둘러싸여 있어 숲 속의 별장 같은 아늑함이 느껴지는 휴식공간이다. 또한 레이크텔은 다양한 타입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창 밖으로 펼쳐지는 자연의 풍요로움과 호수의 넉넉함, 레이크 코스의 아름다운 전경이 한 눈에 펼쳐지는 드라마틱한 감동을 주고 격조 높은 품격을 만족시켜준다.

이 밖에도 전장 330 야드의 골프연습장은 실전과 같은 거리감과 방향성을 익힐 수 있고 연습벙커, 퍼팅 그린을 함께 갖추고 있다. 티칭 프로가 상주해 원 포인트 레슨도 가능하다.

122만평 부지를 에워싼 등산로는 파인 3번 홀을 시작으로 명봉산, 국수봉, 퍼블릭 클럽하우스로 연결되어 있고, 퍼블릭 클럽하우스에서도 출발이 가능하며 등산 시 골프장 전 홀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어 가슴속까지 시원한 청정지역의 맑은 공기를 마시며 등산하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종합레저 기반 시설을 완비한 종합휴양지 구축을 목표로 전원주택, 관광농원, 눈썰매장 등의 다양한 서비스시설을 확충해 나갈 계획이다.

분당 초입 (시흥사거리)에 위치한 세종연구소 內 클럽S 사무동에 운영중인 센추리21CC 경기사무소는 매일 셔틀버스를 2회 운행하고 있어 고유가시대 대중교통 이용을 장려하고 더불어 자가운전의 피로를 덜어주고자 하는 클럽의 골퍼를 위한 세심한 배려가 담겨있다. 카페 분위기를 연출한 경기사무소는 인근 회원님들의 친교 장소로도 이용되고 있다.

명문 센추리21CC는 회원의 권위와 품격을 위하여 보다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 금번 03월부터 정회원 예약 후 동반 내장자 1人에게 주중?주말(공휴일)에 회원대우”를 해드리는 특별한 특전을 실시하기로 하였다.
이용 시 1팀 모두가 회원으로 라운딩 할 수 있으며 특히 주중에는 4인 그린피가 140,000원으로 1인당 35,000원이면 골프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4인 그린피(주말 520,000 / 퍼블릭 (18H) 주중 135,000 * 주말 325,000)

고가의 회원권을 구매하고서도 ‘꼭 필요한 주말부킹을 못해서 겪는 어려움, 손님을 초대했지만 부담스런 비회원의 그린피’ 등의 회원들이 겪는 이중고는 센추리21CC에서 찾아볼 수 없다.

총 45홀 매머드 골프장의 규모를 자랑하며 입회 시 보장했던 주말부킹 3~4회 이상으로 회원님들이 원하는 시간대에 예약을 해드리고 있으며 라운드 시 동반 내장자의 그린피 부담을 덜어드려 지인 분들과의 즐거운 라운드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고유가 클럽운영 등의 여러 가지 이유로 그린피 인상이 고개를 드는 업계 분위기를 깨고 기존 회원특전에 ‘정회원 동반 내장자 1인 회원대우’의 특전을 더 해 드리는 획기적인 발상은 ‘정성이 깃든 밝은 서비스, 편안함과 신뢰감을 주는 서비스, 고객감동 서비스’의 일환이며 국내 최고의 회원중심 명문 골프장으로 거듭나겠다는 클럽의 의지이다.

독특한 ‘비즈니스 부킹제’를 도입해 회원 자신이 가지 않아도 비즈니스상 다름 사람을 대신해 플레이 할 수 있게 한 것 역시 참신한 시도 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또한 회원님의 편의를 위해 인터넷, 전화, 팩스 등 부킹 창구를 다양화하여 예약효율성을 극대화시킨 점도 센추리21CC의 장점 중 하나로 평가되고 있다.

그 동안 센추리21CC는 회원존중서비스와 소수 정예 회원제 운영에도 불구하고 홍보 미흡으로 인지도가 미미해 저 평가 되었었지만, 클럽의 회원이 되어 주신데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에 보답하고자 기존 특전을 더욱 업그레이드하고 서비스 개발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어 앞으로 골프장 가치가 더욱 빛나게 될 것이다.

센추리21CC는 지속적인 회원중심의 운영을 통해 다시 찾고 싶은 골프장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