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대 최고의 카사노바 세상에 나오다... '씨티헌터 OST'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티헌터" 뮤직비디오 스틸컷
얼마전 각종 언론 매체를 통해서 화제가 되었던, 언뜻 생각해 보면 꿈같은 실제 이야기를 바탕으로 제작된 채널 CGV 영화 '씨티헌터 OST' 앨범이 전격 발매되었다.

이 영화는 현재 실존하는 인물의 인터뷰와 현장 증언을 통해 최대한 리얼리티를 바탕으로 구성된, 살아있는 한 남자의 인생을 다룬 영화라는 점에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영화 속 주인공은 10년 동안 1,000명의 여자를 만났다는 믿기 어려운 사실에 대한 질문에 “과연 사람들에게 어떠한 모습으로 비춰질지 궁금하다”고 반문하고 있다.

채널 CGV 영화 '씨티헌터' OST 앨범은 드라마의 느낌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발라드, 락, 미디엄템포, 댄스 등 여러 장르가 복합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력 있는 뮤지션들이 많이 참여 했다.

이 음반의 타이틀곡 ‘씨티헌터’를 부른 가수 ‘지우’는 ‘내츄럴’ 그룹의 객원 보컬로 활동하며 각종 방송과 행사 등 많은 활동을 하고 있다. 그리고 ‘정민2집’의 작사/작곡/프로듀싱을 맡기도 했는데 ‘지우’가 작사/작곡한 ‘슬픈 바람’ 이라는 곡은 KBS 드라마 ‘사랑과 전쟁’의 타이틀곡으로 삽입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또한 컴필레이션 음반 ‘남자의 향기’에서 ‘지울 수 없는 사랑’이라는 곡을 불러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처럼 많은 끼와 재능을 겸비한 싱어송 라이터 ‘지우’는 지난해 말부터 야심차게 준비해온 새 음반 작업에 바쁜 시간들을 보내고 있는데 이 음반은 올해 4월경에 정식 출시 예정이다. 그는 “음악은 나의 인생에 전부이며 음악을 빼놓고 나를 이야기 할 수는 없어요. 내가 음악을 하며 살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지 몰라요” 라고 말하며 그의 음악에 대한 열정을 이야기하며 팬들에게 ‘좋은 음악, 꾸준히 사랑 받는 음악’을 만들겠다고 말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