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기영, 단독 락콘서트 셀프 홍보 영상으로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한경자 기자】가수 박기영이 오는 9월 단독 락 콘서트를 앞두고 두 차례에 걸쳐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박기영은 2일 저녁 공식 SNS를 통해 오는 9월 진행 예정인 자신의 락 콘서트 ‘Moon Night Party Vol.1-PARK KI YOUNG’의 셀프 홍보 영상 두 가지 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첫 번째 영상에서는 검정 색상의 모자와 옷을 맞춰 입은 박기영이 빗속에서 환하게 웃으며 공연을 소개했다.

박기영은 “여러분 9월 1일, 2일 홍대 무브홀에서 만나요”라며 활기찬 모습으로 전하며 기대감을 모았다. 또 해시태그를 통해 ‘#비오는것처럼 #물뿌려드립니다’라고 전해 강렬한 공연을 예고했다.

두 번째 영상에서는 ‘Moon Night Party Vol.1-PARK KI YOUNG’의 공연 정보와 박기영의 사진이 랩핑된 버스가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박기영은 버스를 한바퀴 돌며 “미성년자 관람불가라고 하니 기대를 많이 하시는 것 같다. 특별한 것을 준비해야 하나”며 고민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또한 SNS를 통해 “#박기영버스 태그 걸고 SNS 인증샷도 올려주시면 소정의 선물을 준비해보겠다”며 팬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박기영의 공연정보가 랩핑된 버스는 강남과 홍대, 광화문 등 서울 각지를 돌며 홍보할 예정이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박기영 셀프 홍보, 빗속에서도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이 대단하다”, “박기영 버스, 멀리서 봐도 정보가 딱 들어올 것 같다”, “박기영 콘서트, 꼭 놓치지 않고 예매해야겠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기영의 단독 락 콘서트 ‘Moon Night Party Vol.1-PARK KI YOUNG’는 오는 9월 1일과 2일 양일 홍대 무브홀에서 진행되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