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 새 앨범 공개

오마이걸, 만우절 맞아 깜짝 변신…‘오마이보이’로 컴백 임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이인영 기자】‘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이 만우절을 맞아 ‘오마이보이’로의 컴백을 알려 화제다.

1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마이걸의 의 네 번째 미니 앨범 ‘Coloring Book(컬러링북)’의 수록곡인 ‘퍼펙트 데이(PERFECT DAY)’ 안무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 했다.

오마이걸만의 청순한 분위기와는 전혀 다른 색다른 반전 매력을 드러내며 “미라클! 오늘은 4월 1일! PERFECT DAY 궁금하시죠? 2017년 4월 5일. OH MY BOY! COME BACK”라는 문구와 함께 5일에 풀버전 영상이 공개될 것임을 암시했다.

해당 안무 영상은 만우절을 맞이해 팬들을 위해 준비한 깜짝 선물로 오마이걸 멤버들은 '오마이보이(OH MY BOY)’로 변신, 만우절 이벤트를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만우절에도 ‘오마이보이’로 변신한 오마이걸은 블랙 슈트의 매니쉬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한 발짝 두 발짝’의 무대를 공개해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어 이번 변신에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 멤버들 모두 컴백을 앞두고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하며 매우 즐거워했다. 팬들에게 오랫동안 추억되고 특별한 기억에 남는 즐거운 이벤트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마이걸은 오는 3일 오후 6시에 네 번째 미니 앨범 ‘Coloring Book(컬러링북)’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