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빅타 정회원 평생 무료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유진래 기자】신한금융투자는 빅타(bigta)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빅타 정회원 평생 무료 이벤트’를 오는 8월 6일까지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빅타(bigta)’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추출된 투자관심도를 근거로 주가를 분석해 투자지표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빅타 정회원 평생 무료 이벤트’는 빅타 이용 고객 중 신한금융투자 계좌를 보유하고 있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다.

신한금융투자의 비대면 계좌개설 어플리케이션인 스마트데스크를 통해 계좌개설을 한 뒤 빅타 어플리케이션(현재 안드로이드 버전만 지원)에서 제휴 이벤트를 신청하면 빅타 정회원 서비스(가입비 2만2000원)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달 31일까지 계좌개설 후 온라인 ID 등록한 신규 고객이 모바일 채널을 통해 국내 주식을 거래할 경우 3년 수수료 무료혜택(유관기관 제비용 제외)도 주어진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나 bigta 어플리케이션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한금융투자 디지털전략부 박상용 부장은 “빅데이터를 이용한 주가 예측 시스템인 빅타(bigta)이용자들이 신한금융투자의 빠르고 편리한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