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아마추어골프협회 차기 회장에 이영수 교수 선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김형식 기자】(사)한국아마추어골프협회 차기 회장에 이영수 교수가 선출됐다.

이영수 교수는 동경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 박사를 취득하고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원·상남경영원, 미국 DIA 대학교, 경기대학교 정치전문대학원 최고위과정, 건국대학교 행정대학원 글로벌최고위과정, 필리핀 라살대학교 경영대학원, 국립필리핀대학교 ISSI, 한국경제신문 한경아카데미 부동산최고위과정 등의 교수로 재직했다.

그리고 대통령소속 국민대통합위원회 기획정책평가 자문위원, 아이비국제교육문화원 원장, 한국부동산컨설팅학회 회장, (사)한국장애인문화협회 서울시협회 회장, 연세대학교 사회교육원 총동문회장 등을 역임했다.

이영수 교수는 “한국아마추어골프협회를 통해 아마추어 골퍼 여러분과 함께 하는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550만명 아마추어골퍼들의 권익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며 협회를 통해 친목과 우의를 돈독하게 하여 인적네트워크가 잘 이루어지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또한 “한국아마추어골프협회에서 모든 국민이 골프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하고, 골프가 생활스포츠로 거듭나도록 힘쓰고자 한다”며 “아마추어 골퍼들의 수준을 향상시키고 글로벌화한 비전으로 창조적 리더십을 강화되도록 보다 새롭고 빠른 정보교환을 통해 폭 넓은 지식 함양에도 골프뿐만 아니라 정치, 경제, 사회, 문화예술의 최고의 리더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고 골프 문화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영수 교수를 차기 회장으로 맞이한 (사)한국아마추어골프협회는 550만명 아마추어골퍼들의 권익 보호단체 비영리 기부단체로 한국골프의 위상을 세계에 알리고, 국민생활 스포츠로서의 골프 저변 확대 및 사회적 공헌 활동과 함께 자선 및 친선교류의 장을 마련하는데 목적을 두고 2013년 9월 비영리단체로 출발했으며 기획재정부로부터 유일하게 지정기부단체로 지정(기획 재정부 공고 제 2014-103호 지정 기부금 단체 지정 2014. 6.30)돼 있다.

한편 한국아마추어골프협회에서는 오는 19일 오후 5시부터 서울시 종로구 태평로 위치한 코리아나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 한국아마추어골프협회 이인제 총재 내정 및 이영수 차기 회장 선출과 관련한 기자회견과 2017년 한국아마추어골프협회 비전 선포 및 제1회 국민대통합전국아마추어 골프대회 창설에 대한 기자간담회를 개최한다.

그리고 이인제 협회 총재와 이영수 차기 회장의 취임식은 오는 2월 24일 신라호텔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