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제59회 KPGA 선수권대회 with A-ONE CC’ 포토콜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김형식 기자】국내 최고 전통과 권위의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투어 ‘제59회 KPGA 선수권대회 with A-ONE CC’ 개막을 앞두고 주요 선수들이 모여 포토콜 행사를 가졌다.

본 행사에는 ‘제12회 동부화재 프로미오픈’과 ‘넵스 헤리티지 2016’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올 시즌 2승을 기록하고 있는 최진호(현대제철), ‘제35회 GS칼텍스 매경오픈’ 우승자 박상현(동아제약), ‘SK telecom OPEN 2016’ 챔피언 이상희(24), 유러피언투어 ‘선전 인터내셔널’ 우승을 차지한 이수민(23.CJ오쇼핑), ‘테리우스’ 김태훈(신한금융그룹), 2011년 KPGA 대상 수상자 홍순상(다누), 24일 군복무를 마치는 통산 2승의 김우현(바이네르) 등 7명의 선수가 포토콜 행사에 참여했다.

이 날 포토콜 행사는 선수들이 우승 트로피를 향한 집념과 한국프로골프의 도약을 기원하는 점프 세리머니 등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우승을 향한 열띤 경쟁을 예고했다.

한편 KPGA 코리안투어는 10년 만에 영남지역에서 개최되는 본 대회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을 준비해 골프 팬과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다.

클라우드 맥주(330ml) 2000잔을 비롯해 디저트카페 ‘쑤니’ 의 커피, 음료, 머핀 등의 디저트류를 500개 이상 준비했다.

또한, 벙커샷 이벤트, 보물찾기, 해피포토존,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아이언세트와 호텔숙박권, 선글라스, KPGA 벨트, 우산, 모자 등 여러 기념품을 마련했으며 대회기간 동안 KPGA 시그니처 색상인 녹색 계열의 옷이나 모자 등을 착용하고 대회장을 찾은 갤러리에게 KPGA 기념품 증정과 입장권 50% 할인 혜택을 준다.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제59회 KPGA 선수권대회 with A-ONE CC’ 는 KPGA 코리안투어 주관방송사인 JTBC 골프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전 라운드가 생중계되며,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인 네이버를 통해 온라인 시청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