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아이언 세트 구매 고객 대상 사은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김형식 기자】캘러웨이골프(www.callawaygolfkorea.co.kr)가 2016년 상반기 한국남자프로골프(KPGA),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양대 투어 아이언 사용률에서 압도적 1위를 하면서 ‘NO.1 아이언’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국내 투어 공식 기록업체 씨앤피에스(C&PS)가 2016년 상반기 국내 투어 KPGA대회 6개, KLPGA대회 12개의 아이언 사용률을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캘러웨이골프 아이언을 사용하는 선수는 KPGA 37.35%, KLPGA 41%다.

캘러웨이골프는 상반기국내 양대 투어 아이언 사용률 1위 달성을 기념해 APEX(에이펙스) 16 시리즈 아이언 세트구매 고객에게고급 스탠드백을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전국 캘러웨이골프 공식 판매 대리점에서 오는 8월 말까지 APEX 포지드 CF 16 또는 APEX 포지드 PRO 16 아이언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26만 원 상당의 캘러웨이 스탠드백(퓨전 스탠드백 또는 쉐브 스탠드백 중 1개)을 증정한다.

캘러웨이골프 측은 "대리점에서 아이언 세트를 구매할 경우현장에서 스탠드백을 받을 수 있고, 온라인 구매 시에는 해당 구매처에서 발송할 예정이다.사은품 수량이 한정돼 있어 조기 종료될 수 있으니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당부했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골프업계의 치열한 제품 경쟁 속에서 KPGA, KLPGA 양대 투어 아이언 사용률 1위 달성은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높은 신뢰를 쌓아온 결과”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