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패트리샤백’으로 세련된 공항패션 완성

배우 최여진, 화사한 ‘써머 시크룩’ 공항패션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한경자 기자】배우 최여진이 지난 10일 오후 인천공항에서 도시적이면서도 우아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8등신 몸매와 당당한 매력으로 건강미를 과시해온 최여진은 오는 11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2017 S/S 런던 컬렉션 맨즈 참가를 위해 인천공항을 통해 런던으로 출국하면서 선보인 공항 패션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날 최여진은 환한 미소와 함께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패션을 선보였으며, 완벽한 비율의 ‘여신 몸매’로 스타일을 완성하며 ‘모델 포스’를 내뿜었다.

박시한 화이트 셔츠에 부드러운 컬러의 H라인 스커트를 매치해 여성스러움을 드러냈으며, 어깨에 걸친 브라운 컬러의 미니백과 카멜 컬러 프레임의 오버사이즈드 미러 선그라스로 포인트를 줘, 고급스러우면서도 시원한 느낌을 살린 ‘써머 시크(Summer Chic)’ 스타일을 뽐냈다.

배우 최여진의 ‘써머 시크룩’을 완성시켜준 미니백과 선글라스, 화이트 셔츠는 모두 독일 럭셔리 브랜드 MCM의 제품이다. 최여진이 맨 ‘패트리샤(Patricia) 백’은 금장 장식의 클래식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의 숄더백으로, 살짝 걸치기만 하면 어떠한 룩에도 소화 가능한 데일리 백이다.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기에 좋으며, 아담한 크기이지만 가볍고 수납력이 뛰어나 실용적이다.

‘패트리샤 백’과 함께 매치한 MCM 선글라스는 카멜 컬러의 우아한 색감과 대비되는 볼드한 쉐이프와 미러렌즈로 시크한 분위기를 완성시켜주는 아이템이다. MCM의 심플한 화이트 셔츠 또한 박시하고 우아한 핏으로 도시적이면서도 우아하다.

한편 각종 예능에서 털털한 모습과 함께 건강미를 드러냈던 배우 최여진은 오는 11일 런던에서 열리는 ‘MCM X 크리스토퍼 래번’ 컬렉션 프런트 로우를 빛낼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