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뛰자" 의미를 담은 '금강상품권' 설 선물에 제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유도훈 기자】민족의 대 명절 ‘설’이 코 앞에 다가왔다. 매년 이맘때면 가족, 친구, 연인 등 감사의 마음을 전할 사람들에게 어떤 선물을 준비해야 할지 고민에 빠지게 된다. 이런 고민에 도움을 주기 위해 금강제화가 주고 받는 사람 모두가 만족할 만 한 설 선물을 제안한다.

연령이나 취향에 관계 없이 명절에 가장 인기 있는 선물은 상품권이다. 특히 불황이 길어지면서 지친 사람들에게 ‘다시 뛰자’는 의미를 전할 수 있는 구두상품권이 호응을 얻고 있다.

금강상품권은 구두, 캐쥬얼화를 비롯해 핸드백, 백팩, 지갑, 의류 등 다양한 상품을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으며, 최근에는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와 제품이 늘고 있어 받는 분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5만 원부터 50만 원까지 다양한 권 종으로 구성된 금강상품권은 전국 금강제화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상품권 외에도 설을 앞두고 금강제화에서는 다양한 설 선물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새해를 맞아 새 출발을 준비하는 남성들에게는 고급 수제화 ‘헤리티지’를 추천한다. 최고급 송아지 가죽과 최상위 수제화 제법으로 제작돼 착화감이 뛰어나고 윙 팁, 스트레이트 팁, 몽크 스트랩 등 다양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받는 사람의 스타일에 맞춰 선물하기에 좋다. 가격은 35만 원부터 79만9000원이다.

비즈니스 캐쥬얼을 주로 입는 젊은 남성들에게는 브루노말리 백팩도 함께 제안한다. 모던하고 심플한 사각 형태에 가벼운 폴리트윌로 제작된 ‘폴레티’ 백팩은 우수한 경량감과 전면 2개의 포켓에는 자주 쓰는 소지품을 구분해 보관할 수 있어 편리하다.

매끈한 실루엣에 원단 소재와 가죽 디테일을 콤비한 ‘베르티’는 뒷면의 퀼팅 디테일이 세련된 스타일과 함께 허리에 쏠리는 무게감을 덜어준다. 폴레티의 가격은 37만8000원, 베르티는 37만8000원~55만 원이다.

여성들에게 선물할 아이템을 고민 중이라면 한국 여성들의 발을 가장 예쁘게 표현할 수 있는 라인을 찾아 선보인 ‘르느와르 스튜디오 펌프스6’가 좋다.

여성들이 기본적으로 갖춰야 할 펌프스 라인으로 플랫폼, 토오픈, 미드힐 등 6가지 디자인에 블랙, 레드, 핑크 등 모노톤부터 비비드한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고객이 직접 원하는 디자인과 컬러로 주문 제작도 가능하다. 가격은 23만8000원이다.

브루노말리의 아이코닉 백인 이니셜 시리즈의 8번째 라인으로 모던한 쉐입에 2016년 S/S 시즌 컨셉인 ‘이탈리안 레트로(Italian Retro)’ 무드를 반영한 '블루미 G'도 추천한다. 플라워 패턴이나 과감한 컬러를 매치하여 클래식하면서도 자유롭고 생동감 넘친다. 지갑, 숄더, 토트, 백팩 등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0만8000원부터 51만8000원이다.

젊은 층을 위한 선물로는 펀칭된 독특한 가죽 소재로 심플함을 살리고 안쪽 아치 부분에 세미 서클 모양의 포인트가 있는 ‘랜드로바 그랜드 슬램’(18만8000원~19만8000원)을, 중장년층에게는 미끄러움 방지, 경량, 쿠션, 항균항취 등 12가지 기능을 하나로 합친 ‘랜드로바 하이드로’ 캐쥬얼화(17만8000원~18만8000원)을 추천한다.

이 밖에도 금강제화에서는 미국 정통 골프웨어 PGA Tour, LPGA의 의류를 비롯해 다양한 종류의 지갑, 벨트, 양말 등도 만날 수 있다.

한편 금강제화 관계자는 “경기침체로 이번 설에는 부담 없는 가격대에 실속을 겸비한 패션 아이템들과 상품권이 설 선물로 인기를 끌 전망이다”며 “선물의 가치를 높이고 받는 사람의 품위를 고려한 금강제화 선물로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전하는 뜻 깊은 설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