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승원, 스파클링 브랜드 ‘씨그램’ 모델 발탁
차승원, 스파클링 브랜드 ‘씨그램’ 모델 발탁
  • 유도훈 기자
  • 승인 2015.12.21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유도훈 기자】연기면 연기, 예능이면 예능으로 스크린과 안방을 넘나들며 사랑받는 대세 배우 차승원이 코카-콜라사의 스파클링 브랜드 '씨그램'의 광고모델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차승원은 최근 종영한 ‘삼시세끼-어촌’ 편에서 자신만의 독특한 레시피로 주부 9단의 요리실력을 뽐낸 차줌마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으며 예능 프로그램서의 성공적인 이미지 변신을 통해 끝을 알 수 없는 톡 쏘는 매력의 대표주자로 인정받고 있다.

차승원이 내년부터 광고모델로 활약하는 ‘씨그램’은 코카-콜라사가 지난해 새롭게 런칭한 브랜드다. 차승원은 특히 삼시세끼를 통해 평소 탄산수 ‘씨그램 플레인’을 즐겨 마시는 것으로 알려져 이번 모델 선정에 의미를 더했다.

‘씨그램’은 톡 쏘는 매력의 차승원을 통해 광고의 컨셉인 마지막까지 톡 쏘는 탄산의 상쾌함을 그대로 전달할 계획이며, 차승원은 광고에서 세련된 도시남으로 변신해 ‘씨그램’과 함께 마지막까지 톡 쏘는 하루를 보내게 된다.

코카-콜라사는 “차승원은 화제가 된 예능프로그램에서 ‘씨그램’을 즐겨 마셔 모델 선정 이전부터 소비자들에게 ‘씨그램’과 가장 친숙한 연예인으로 알려져 있다” 며 “특히 그가 예능에서 보여준 처음부터 끝까지 유쾌하고 톡 쏘는 매력이, 마지막까지 톡 쏘는 탄산 본연의 상쾌함을 전하는 ‘씨그램’ 스파클링 제품의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차승원이 출연하는 ‘씨그램’의 광고는 이달 말부터 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또한 차승원은 현재 강우석 감독 작품의 영화 '고산자, 대동여지도'의 촬영에 한창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씨그램’ 스파클링 제품은 풍부한 탄산으로 본연의 상쾌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깨끗하고 깔끔한 맛의 탄산수 ‘씨그램 플레인’과 천연 과일향으로 탄산의 상쾌함을 더한 ‘씨그램’(천연 라임향 함유), ‘씨그램 리프레시’(천연 레몬향 함유)로 총 3종으로 출시됐으며, 제로 칼로리로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게 일상에서 상쾌한 스파클링을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