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분위기에 맞는 다양한 립스틱 선보여

야노시호, '해피투게더3' 토크쇼 첫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한경자 기자】최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야노시호가발랄하고 유쾌한예능감과 함께물오른 듯 완벽한 미모를 뽐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추성훈과의 만남부터 딸 '사랑이'의 출산에 이르기까지 모든 스토리를 가감 없이 공개하며 토크쇼 첫 출연이라는 사실이 무색할 정도로 자신의 매력을 십분 발휘해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이른바 '톱 모델 포스'를 잠시 내려놓고발랄하고 유쾌한 매력을 발산한 야노시호는 본인의 이야기를 소탈하게 털어놓는 자리인 만큼 모델다운 카리스마는 잠시 접어 뒀지만 건강한 피부톤과 생기있는 입술로 완벽한 미모를 드러내는 것은 잊지 않았다.

특히 삶과 가족 등 개인적인 이야기를 하는 자리에서는 청초하고 맑은 핑크색 립스틱을, 커리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때는 생기있고 드라마틱한 레드 계열의 립스틱을 사용해 각각의 토크 내용에 맞춰 분위기를 변신하는 센스를 발휘했다.

야노시호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이경민 포레 청담본점 지선 원장은 "편안한 토크쇼에 어울리도록 화려한 색조 화장 보다는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살리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바탕으로또렷한 눈매와 물들인 듯 자연스럽고 촉촉한 입술을 연출하는데 중점을 뒀다"고 밝혔다.

한편 야노시호의 립스틱은 그녀가 모델로 활동중인 프레스티지코스메틱 브랜드 시세이도베일드루즈PK314 와 RD506. 이 제품은 섬세하고 부드러운 광택과 맑고 청초한 발색이 인상적인 제품으로 출시 이후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