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4시 저자 사인회도 열려

박영선 서울 북콘서트, 17일 대학로 유니플렉스극장서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김홍중 기자】독자들의 높은 관심 속에 정치·사회분야 1위를 기록하며 베스트셀러에 오른 화제의 새 책 '누가 지도자인가' (박영선 저) 북콘서트가 서울에서 오는 17일 대학로 유니플렉스극장에서 개최된다.

저자인 새정치민주연합 박영선 의원과 시사평론가 이철희 소장의 대담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날 북콘서트에는 안희정 충남도지사가 특별 출연한다. 안희정 충남도지사는 '누가 지도자인가'에 등장하는 노무현대통령, 문재인대표와 각별한 인연을 갖고 있는 정치인이다.

이 날 오후 5시부터 시작하는 북콘서트는 약 2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북콘서트 시작에 앞서 오후 4시부터는 같은 장소에서 저자 사인회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이날 북콘서트는 정상급 바이올리니스트 김현미 교수(한국예술종합학교)의 연주로 시작하며, 이어서 '누가 지도자인가'에서는 책에 등장하는 주요 인물들의 역사적 기록이 담긴 기자 박영선의 인터뷰 영상을 상영하면서 저자와 사회자의 대담형식으로 진행된다.

안 충남도지사가 출연하는 '박영선-안희정-이철희의 토크,토크!'에서는 최근 국민이 요구하는 새로운 시대정신과 그 시대정신을 만들기 위한 새로운 지도자들의 노력에 대해 논하는 시간을 갖는다.

마지막으로 박영선 의원이 대학시절 참가했던 대학가요제를 소재로 한'박영선과 대학가요제'에서는 4월과 5월의 김태풍가수가 특별 출연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깊어가는 가는 가을 박영선 북콘서트는 최근 우리 사회가 겪고 있는 리더십의 부재 속에서 좋은 지도자를 선택하는 안목에 대하여 함께 생각해보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이다. 박영선의 북콘서트는 서울에 이어 오는 11월 4일 대구에서 김부겸 전 의원과 함께 열릴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