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준영, 일산서 '시에로 코스메틱' 브랜드 사인회 가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한경자 기자】유러피안 감성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 코스메틱’의 남성 라인 모델 정준영이 지난 16일 롯데백화점 일산점에서 팬 사인회를 통해 시에로 코스메틱을 사랑해준 많은 고객들과 깜짝 만남을 가졌다.

이 날 정준영은 시에로 코스메틱의 옴므라인 모델다운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며 등장해 정준영을 만나러 온 많은 사람들의 환호를 받았다.

사인회 진행 내내 시에로 코스메틱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낸 정준영은 “뜻 깊은 자리에서 많은 분들을 만날 수 있게 돼 영광이다. 앞으로 정준영과 시에로 코스메틱에 대한 지속적인 사랑을 부탁 드린다”는 감사 인사도 잊지 않았다.

시에로 코스메틱은 패션 시에로의 모던하고 컨템포리한 감성과 디자이너의 꾸띄르적인 감성을 세련된 색조제품과 스킨케어라인에 고스란히 녹여 낸 코스메틱 브랜드로 지난 5월 런칭 이후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아오고 있다.

정준영이 옴므라인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시에로 코스메틱’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해 롯데백화점 안양점과 관악점, 일산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21일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롯데백화점 창원점, 대구 영플라자에도 입점과 이후 롯데백화점 잠실점, 본점 입점 등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