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갈매기 운영 ‘디딤’, 해외 슈퍼바이저 공채 채용
마포갈매기 운영 ‘디딤’, 해외 슈퍼바이저 공채 채용
  • 김혜리 기자
  • 승인 2015.07.17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 18세 이상 해외결격 사유 없는 사람 누구나 지원가능

【시사매일 김혜리 기자】마포갈매기를 비롯한 애플삼겹살, 호랭이돌곱창 등 다양한 외식브랜드로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주)디딤(대표이사 이범택)이 세계를 무대로 활동할 해외 오픈 슈퍼바이저 및 메뉴 바이저를 공개 채용한다고 17일 밝혔다.

해외 여행 결격 사유가 없는 만 18세 이상 신체 건강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시가 가능하며 영어, 중국어 등 외국어 능통자와 관련 분야 업무 역량이 있는 경력자는 우대한다.

제출서류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졸업증명서, 어학자격증 등이며 오는 20일까지 잡코리아 채용시스템으로 접수 받는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면접·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되며, 합격된 인재는 약 6개월 이상 국내 교육을 통해 해외 오픈팀(서비스관리팀, 조리관리팀), 해외 체류 슈퍼바이저 등으로 활동하게 된다.

(주)디딤 관계자는 “주식회사 디딤이 미국, 중국, 홍콩, 태국, 인도네시아 등 해외로 본격적으로 진출하면서 글로벌 종합외식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라며 “주식회사 디딤과 함께 세계를 무대로 같이 성장 할 열정과 패기를 갖춘 실력 있는 인재들이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주)디딤은 고깃집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마포갈매기를 런칭한 이후 4년만에 전국 450개 매장을 오픈한 기업으로 국내 대표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현재 미국, 중국, 홍콩, 태국, 인도네시아 등 해외 약 30여 개의 매장을 전개하고 있는 글로벌 종합외식프랜차이즈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