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까지 모바일서 참여 가능한 좋은느낌 설문 이벤트 실시

유한킴벌리, ‘팬티라이너가 필요할 때 TOP 6’ 설문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안선근 기자】유한킴벌리 여성용품 브랜드 좋은느낌에서 ‘좋은 여성건강 지수’ 캠페인의 일환으로 ‘나에게 팬티라이너 필요한 순간은?’을 묻는 설문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자사 모바일 사이트에서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야근할 때, 여행시 속옷을 많이 가져가기 어려울 때 등 일상 속에서 팬티라이너가 필요한 6가지 상황 중 참여자들이 자신에게 ‘팬티라이너가 가장 필요하다고 느꼈던 순간’에 투표하는 설문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유한킴벌리는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5만 원권(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300명)’ 총 31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모바일 사이트에서는 설문과 함께 평소 자신의 생활 습관을 체크 할 수 있는 ‘자가진단 체크리스트’, 여성건강에 대한 지식을 바로잡을 수 있는 ‘여성건강 바로알기 YES or NO’ 자료를 제공해 이벤트 참여와 동시에 여성건강 관련 팁도 함께 알아볼 수 있게 했다.

유한킴벌리는 지난 26일, 여성 호르몬 변화에 따른 분비물 변화와 같은 자연스러운 생리적 현상을 ‘질환’으로 걱정하는 잘못된 인식을 바로잡고, 여성 스스로 몸의 변화를 이해함으로써 여성건강 증진을 돕기 위해 개발한 ‘좋은 여성건강 지수’를 발표하고 홈페이지에 게재, 여성들로부터 유익하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여성 위생 용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최근 팬티라이너를 매일 사용하는 여성이 늘면서 일상 속 팬티라이너가 필요한 상황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며 “이번 설문 이벤트 참여를 통해 여성들이 여성건강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일상 속 불쾌감을 느낄 수 있는 상황에서 팬티라이너를 적절히 사용해 항상 상쾌한 기분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