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SK텔레콤과 주관통신사 및 공식후원 협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김형식 기자】2014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는 대회 성공적 개최를 위해 SK텔레콤과 대회 주관통신사 및 공식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조직위는 지난 12일 SK텔레콤 본사 T타워에서 김성일 조직위원장과 이명근 SK텔레콤 기업솔루션부문장 등 각 기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2014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주관통신사업자 협약 체결식을 가졌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조직위는 안정된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차질 없이 대회를 운영하고, 첨단 통신 인프라 시설과 정보서비스 시스템을 활용해 대회 경기결과 및 다양한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날 김성일 조직위원장은 “국내 최대 이동통신사인 SK텔레콤이 이번 대회 동반자로 참여함으로써 통신 시설 분야에 최적의 안정성과 편리성을 확보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명근 SK텔레콤 부사장은 “국제적인 대회의 주관 통신시설 후원을 통해 첨단 IT대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스포츠 현장의 땀방울 하나하나에 새겨진 감동을 생생하게 전파해 대한민국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