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윤아, 차승원-안재현 둘 중 진짜 러브라인은?

‘너포위’오윤아, 안재현과 짧은 대화에 궁금증 유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이인영 기자】배우 오윤아가 안재현과 다시 한번 묘한 기류를 형성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12일 방송된 SBS 수목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에서 오윤아(김사경 역)는 강남경찰서로 찾아와 안재현(박태일 역)에게 집으로 들어오라고 이야기를 하는 안재현 어머니와의 대화를 우연히 듣게 되고, 안재현에게 “아직도 집에 안 들어갔어?”라며 뭔가 속내를 아는 듯한 말을 건넨다.

이에 안재현이 오윤아에게 “저한테 처음으로 먼저 아는 척 하시네요?”라고 말하자, 오윤아는 또다시 아무 말 없이 지나쳐가고, 안재현은 그런 오윤아의 모습을 미묘한 눈빛으로 바라본다.

두 사람은 드라마 초반 복도에서 마주친 오윤아에게 안재현이 먼저 “나 기억 안나요? 라고 말을 건네며 묘한 기류를 형성, 둘 사이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일으킨 바 있다.

특히 최근 오윤아와 차승원의 데이트와 키스신 등으로 오윤아-차승원 커플의 재결합 여부에 관심이 모아진 상태에서 오윤아는 다시 한번 안재현과 짧은 대화 속 묘한 기류를 형성해 세 사람의 삼각 러브라인에 대한 가능성과 과연 오윤아와 진짜 러브라인을 이어갈 주인공이 누구인지에 대한 궁금증 역시 증폭시키게 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오윤아, 안재현하고 도대체 어떤 사인지 진짜 궁금하다.”, “오윤아, 차승원이 아니라 안재현하고 러브라인?”, “오윤아, 차승원-안재현 둘 중 누구랑 되는 건지 궁금하다.”, “차승원, 안재현 둘 다 오윤아 좋아하는 건가? 완전 부러움” 등 세 사람의 러브라인에 큰 궁금증과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오윤아가 출연하고 있는 SBS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매주 수,목 오후 10시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