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포위’오윤아, 차승원과 남산 데이트 본격 러브라인 시작?

오윤아, 차승원과 남산 데이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한경희 기자】배우 오윤아와 차승원의 본격 러브라인이 시작됐다.

29일 방송된 SBS 수목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에서 오윤아는 자신에게 고백을 한 차승원에게 처음 만난 곳에서 만나자는 쪽지를 건넸고, 이에 두 사람은 약속 장소로 나간다.

하지만, 오윤아와 차승원은 각각 다른 장소에서 서로를 기다리고, 이대로 두 사람이 엇갈리나 싶은 찰나, 오지 않는 오윤아에게 전화를 걸려던 차승원은 이내 뭔가 생각난 듯 뛰어나간다.

남산타워에서 기다리던 오윤아는 약속시간이 훌쩍 지나자 자리를 떠나려 하고, 이때 숨을 헐떡이며 온 차승원을 보자 화를 낸다.

이어 차승원은 “왜 우리 여기서 처음 데이트하기 일주일 전에 우동집에서 우연히 만났었잖아. 그때 나 동식 선배랑 있는데 니가 친구랑 들어와서 동식 선배가 인사시켜줬잖아? 내가 그때 너 처음 보자마자 반했고”라고 말한다.

또, 자신이 장소를 착각했다는 사실에 당황한 오윤아가 아무 말 못하자 차승원은 오윤아에게 기다리게 해서 미안하다고 말하고, 오해를 풀은 두 사람은 다시 저녁을 먹기 위해 우동집으로 향한다.

오해를 풀고 설레는 연인의 모습처럼 남산을 내려오는 두 사람의 모습은 본격적인 러브라인의 시작을 예감케 했으며, 서 있기만 해도 화보가 따로 없을 정도로 우월한 외모의 두 사람의 모습에 이를 본 시청자들 역시 큰 기대와 반응을 보였다.

시청자들은 “차승원-오윤아, 차원이 다른 기럭지네.”, “화보가 따로 없다. 너무 잘 어울려요”, “오윤아, 이제 다 잊고 차승원하고 잘됐으면...” 등 큰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두 사람의 러브라인이 본격화되면서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SBS 수목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매주 수, 목 오후 10시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