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 빅토리아, 상하이서 절제된 섹시미 드러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이인영 기자】걸그룹 에프엑스(fx)의 빅토리아가 중국 상하이에서 촬영한 화보를 통해 소녀의 이미지를 벗고 절제되면서도 섹시한 여성미를 드러냈다.

19일 루이까또즈에 따르면 빅토리아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 루이까또즈와 패션 매거진 엘르가 함께 진행한 화보에서 시스루 소재 원피스와 플라워 패턴의 보디수트, 크롭탑 등 시선을 사로잡는 섹시룩으로 기존에 보여줬던 발랄한 이미지와는 다른 여성스러운 매력을 강조했다.

특히 화보 속 빅토리아는 중국 상하이의 도심을 배경으로 비비드 컬러와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루이까또즈의 2014 S/S 컬렉션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완성도 높은 화보를 만들었다.이번 화보를 통해 빅토리아는 타이트 하면서도 화려한 패턴의 의상을 입고 매력적인 바디라인을과감히 공개했다.

루이까또즈 관계자는 “이번 루이까또즈 화보에서는 평소 빅토리아가 무대에서 보여왔던 밝고 명랑한 이미지 대신, 그동안 숨겨왔던 여인의 향기를 마음껏 발산했다”며 “촬영 현장에서 빅토리아는 화보 컨셉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보이며 과감한 포즈도 자유자재로 구사해 현장 스태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전했다.

한편, 루이까또즈는 심플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숄더백부터 디테일이 화려한 토트백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백을 패션 매거진 ‘엘르’ 6월호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