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소지섭, 하이컷 통해 파격적인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이인영 기자] 절제된 감정 표현과 신비로운 내면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소지섭씨가,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highcut) 을 통해 파격적인 화보를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는 국내 최대 시계 편집숍인 ㈜ 우림 FMG 의 아르키메데스 (Archimedes) 워치 런칭 과 함께 공개 돼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아르키메데스 워치는 새로운 증명을 위한 수리적 탐구와 통찰력으로 수많은 깨우침을 얻었던 고대 그리스의 수학자,아르키메데스 (Archimedes. BC 287? ~ BC212) 를 모티브로 탄생했고, 스위스 메이드 고유의 정밀하고도 섬세한 장인 정신의 가치를 담아, 뛰어난 정확성과 신뢰감을 보장하고 있다.

간결한 원형 케이스와 레트로풍의 볼록 유리, 그리고 클래식한 디자인을 모티브로 삼아 탄생한 ‘클라시코(Classico) 컬렉션’ 에서부터 1950년대 빈티지 워치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에 현대적인 감각이 어우러진 ‘뉴 레트로(New-Retro) 컬렉션’, 거친 외부 환경에서도 탄탄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스포츠 워치 ‘브이-레볼루션(V-Revolution)컬렉션’, 등, 런칭과 함께 출시된 컬렉션들은 하이컷 123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