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왕사신기' 담덕 때문에 드라마에 몰입할 수가 없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특별기획[태왕사신기](연출 김종학,윤상호/ 극본 송지나,박경수/제작 (유)티에스지 프로덕션 문화산업 전문회사)에서 시청률과 함께 인기의 고공행진을 이어가는 이가 있다.

바로 담덕역의 배용준이다. 사실 최근까지도 일본에서 인기있는 배우의 이미지가 강했던 배용준은 드라마[태왕사신기]의 광개토태왕인 담역역을 통해서 부드러움과 카리스마를 겸비한 새로운 군주의 모습을 제시하며 초등학생에서 할아버지, 할머니까지 폭넓은 사랑을 받는 국민 배우로 발돋음했다는 평이다.

실제로 제작사에는 어린이 대상 잡지의 태왕사신기와 담덕에 대한 자료를 요청하는 문의가 쇄도하는 한편 20대가 주를 이루는 엔터테인먼트 사이트 ‘베스티즈’의 드라마방에서는 [태왕사신기]의 방영이 없는 날에도 하루에 수십껀씩 그에 대한글이 도배되다시피 하며, “배용준씨때문에 몰입이 잘 안되네요;; 용준옵하밖에 안보여서요.”, “2주뒤에 수능인데... 욘담덕님 저를 죽여 멈추게하세요..ㅋㅋㅋㅋㅋ”,” 우리 욘달프님.......미모가...어익후...완전 자체발광이십니다!”, “완소샤방용준…욘렐루야”등 열광적인 응원을 보내고 있다.

한편, 배용준은 인터넷에서 드라마의 이름을 딴 ‘욘달프’, ‘욘담덕’이라 불리우는 하면, 남녀노소 그에게 낚인다고 하여 ‘어장담덕’이라 불리기도 하고, 드라마 상에서 긴 머리를 휘날리며 전투를 벌이는 모습을 보고 ‘엘라스틴 담덕’이라 불리기도 하는등 매회 새로운 닉네임을 만들며 인기몰이 중이다.

또한, 앞으로 담덕과 기하의 엇갈린 사랑 이후 최근 급격히 가까워지고 있는 담덕과 수지니의 사랑도 조만간 새로운 국면을 맞을 것으로 보여서 뜨거운 관심의 촛점이 모아지고 있다.

일본 극장 개봉과 위성, 공중파 방영..동남아 진출까지 이어져

우리나라 드라마의 새장을 열고 있는 [태왕사신기]

한편,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폭발적인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태왕사신기]는 연내 일본의 극장 개봉소식과 함께 본격적인 해외진출을 알리며 새로운 한국 드라마의 신기원을 열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김종학, 윤상호 감독과 송지나, 박경수 작가를 비롯하여 배용준, 문소리, 이지아, 윤태영,박상원, 최민수, 오광록, 박성웅, 이필립 등 탄탄한 출연진과 <하울의 움직이는 성>, <이웃집 토토로>등을 작곡한 히사이시 조의 OST 참여, 동방신기의 주제곡 등은 과히 최고라 할 수 있는 팀들이 만들어낸 [태왕사신기]는 MBC를 통해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