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연애 매거진 '기다리다 미쳐' 카페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자친구의 군입대로 소위 ‘고무신’과 ‘군화’가 된 네 커플의 좌충우돌 연애담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기다리다 미쳐>(제작_아이필름/블루버스픽쳐스, 감독_류승진)가 대한민국 청춘남녀의 연애 문제를 화끈하게 해결해 줄 실용연애매거진 <기다리다 미쳐>카페 (http://cafe.naver.com/crazy4wait)를 네이버에 오픈했다.

연애할 때 궁금한 모든 것, 실용연애 매거진이 책임진다!

기존 영화 카페나 블로그가 영화 정보 제공이라는 단편적인 역할을 수행했다면, <기다리다 미쳐>카페는 영화에 관한 앞선 정보는 물론이고 아무도 가르쳐 주지 않지만 연애할 때 진짜 필요한 알짜정보를 매거진 형태로 제공하고 있다.

기획시리즈로 매주 업데이트되는 ‘실전활용연애비법’과 ‘2008년 연애트랜드’가 2030연애의 최신 트랜드를 보여준다면, 특별부록 ‘스킨쉽 방법론’은 보다 화끈한 연애의 핵심을 짚어준다.

장근석, 손태영 커플이 표지를 장식하고 있는 이번호가 네티즌의 입소문을 타고 퍼지고 있으며, 벌써부터 다음호 표지 모델이 누구인지 궁금해 하기도.

네티즌이 직접 참여하는 <기다리다 미쳐> 매거진

실용연애 매거진 <기다리다 미쳐>는 네티즌 중 명예기자를 선발해 직접 매거진 제작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이로써 단발성 영화 홍보가 아닌 네티즌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의 장으로 보다 현실감이 묻어나는 카페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군입대로 ‘생이별’을 하게 된 대한민국 열혈청춘!

제대까지의 730일 동안 상대방은 모르는 ‘곰신’과 ‘군화’의 솔직 앙큼 연애담 영화<기다리다 미쳐>는 2008년 새해 첫 날, 전국에 공개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