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동 코엑스 아트홀에서 뮤지컬 ‘빙고’ 공연
삼성동 코엑스 아트홀에서 뮤지컬 ‘빙고’ 공연
  • 오성은 기자
  • 승인 2007.10.31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동 코엑스 아트홀에서 뮤지컬 ‘빙고’가 12월 31일까지 공연되고 있다. 뮤지컬 빙고는 2001년 미국에서의 초연을 시작으로 2005년 뉴욕 공연, 그리고 현재는 시카고 지역에서 투어 공연을
가지고 있다.

서울에서는 초연인 작품으로 지킬 앤 하이드의 이종오 연출과 가을동화의 음악감독인 이홍래 음악감독이 선두에 있다. 또한 몸짱 탤런트 이정용과 대조영의 숙영마마로 열연중인 홍수현을 비롯 김선영, 한지연, 김현진 등 뮤지컬 전문 배우들의 참여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뮤지컬 빙고는 듣고 보는 뮤지컬을 넘어 함께 참여하는 뮤지컬이다. 관객들 모두 자신의 빙고게임카드를 가지고 배우의 진행에 따라야 한다. 어느덧 빙고! 자신의 카드를 완성한 관객에게는 배우와 관객들이 함께 축하해 주고 즉석에서 선물을 준다. 춤과 노래, 그리고 갖가지 선물과 이벤트들이 가득하여 즐거움이 풍성하다.

공연 관람 후 이모씨(43)는 ‘비록 빙고를 외치진 못했지만 빙고의 진정한 의미를 찾을 수 있었다. 다함께 빙고를 외치는 순간이 가장 짜릿했다’ 라고 말한다. 가족과 친구, 그리고 스스로에게 빙고를 외치게 하는 뮤지컬 ‘빙고’에는 즐거움과 감동이 가득하다.

*공연개요
일 정 : 10월 19일~12월 31일
장 소 : 코엑스 아트홀
관 람 료 : 전석 50,000원
관람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공연시간 : 90분
연 출 : 이종오
음악감독 : 이홍래
출 연 : 한지연, 김현진, 김선미, 이정용, 안현식, 김경숙, 김현숙, 홍수현, 이찬미, 오소연
주 최 : ㈜가다엔터테인먼트, ㈜에이넷코리아
제 작 : 於 天 佳 人
홍 보 : 문화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