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싶다’ 윤은혜, 착시 헤어 컬러 화제
‘보고싶다’ 윤은혜, 착시 헤어 컬러 화제
  • 최주영 기자
  • 승인 2013.01.10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MBC드라마 ‘보고싶다’ 윤은혜의 헤어 스타일이 회를 거듭할수록 인기몰이를 하며 올 겨울 새로운 헤어 트랜드를 만들고 있다.

극중 조이의 심적인 변화에 따라 달라지는 윤은혜의 헤어스타일과 함께 장소에 따라 다르게 보이는 그녀의 헤어 컬러가 너도 나도 따라 하고 픈 컬러로 인기를 누리고 있기 때문이다.

드라마에서 윤은혜의 헤어 컬러가 실내에 있을 때와 실외에 있을 때 카멜레온처럼 변하는 것을 본 네티즌들은 “골드 브라운 컬러다”,”카키컬러다”,“초코브라운 컬러다” 등 추측만 할 뿐 그녀의 컬러를 알고 싶어하는 이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냈다.

윤은혜가 사용한 헤어 컬러는 카키 브라운 컬러로 로레알 다이아 틴트 9.31 제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풍부한 반사 빛의 색감으로 각도와 빛에 따라 골드 브라운, 카키 브라운, 잿빛 브라운, 초코 브라운 컬러 등 3가지 이상의 컬러로 다양한 느낌을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윤은혜의 헤어스타일을 담당하고 있는 라스텔라 강수정 실장은 “보통사람들은 붉은색의 멜라닌 색소를 머금고 있어 카키 컬러가 들어가면 매트한 느낌의 브라운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밝혔다. 

하지만 "자신이 갖고 있는 베이스 컬러에 따라 같은 컬러로 염색해도 사람마다 다르게 표현될 수 있기 때문에 염색 전 헤어 전문가와 상의를 통해 진행하는 것을 권한다."며"무작정 유행을 따라가기 보다는 자신의 피부 톤과 헤어 손상도에 따라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한편, ‘보고싶다’ 1회 연장이 확정되면서 앞으로 3회를 남겨두고 조이가 또 다른 어떤 헤어 스타일로 이슈를 만들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